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라운토요일 서울 남부골목시장 전복돌솥밥 맛집 천하일미함흥냉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4.

놀라운토요일 서울 남부골목시장 전복돌솥밥 파는곳 : 천하일미함흥냉면

  • 상호 : 천하일미함흥냉면
  • 주소 :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49길 17 (화곡동 836-1)

전복을 이용하여 성줄 남부골목시장 인근에서 맛있는 음식인 전복돌솥밥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천하일미함흥냉면 전문점이 놀라운토요일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놀라운토요일 방영된 전복돌솥밥 음식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한여름의 원기회복 끝판왕으로 불리고 있는 전복을 이용하여 밥을 하였는 전복돌솥밥을 전문으로 운영하는 천하일미함흥냉면 전문점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 기력이 떨어진 분들에게 더욱 좋을것 같은 식재료인 전복을 손질한 다음에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준다고 합니다. 전복을 3등분 하는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돌솥밥을 만들 돌솥에 흑미, 백미를 같이 넣어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돌솥에 넣은 흑미와 백미위에 더욱 건강을 챙길수 있는 주인공인 손질한 전복을 올려준 다음에 불가마 위에 돌솥을 올려준다고 합니다.

이제는 기다려야 하는 맛있어지는 인내의 시간이라고 합니다. 기다리는 자에게는 복이온다는 전복돌솥밥 입니다.

이렇게 불위에서 맛있게 만들어진 오랜시간인 인고의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전복돌솥밥은 밥만 제공을 하는것이 아닌 상다리 부러지는 반찬 어벤져스를 볼수 있는 천하일미함흥냉면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같이 제공이 되는 반찬을 그릇에 담고 전복돌솥밥의 밥을 같이 넣고 간장 양념으로 쓱쓱 비벼주시면 입맛에 맛있는 맛을 감쌀수 있는 준비가 모두 된것 같습니다. 이렇게 비벼주시면 숟가락을 들기도 어려울정도로 무거운 전복돌솥밥의 밥 한숟가락이 완성 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돌솥밥을 먹는 이유중의 하나인 밥을 덜고 남은 돌솥에 뜨거운 물을 넣어 만들어 지는 숭늉으로 입가심을 하면 더할나위 없는 천하일미함흥냉면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전복돌솥밥의 한끼를 맛있게 먹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