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삼시세끼어촌편5> 차승원 페루남부식 소시지김치찌개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4.

삼시세끼어촌편5 차승원 레시피 : 페루남부식 소시지김치찌개

소시지와 묵은지를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인 소시지김치찌개 음식을 만드는 과정이 삼시세끼어촌편5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소시지김치찌개를 만든 차승원 출연자의 방법대로 음식을 만드면 이국적인 맛을 느낄수 있는 페루남부식 소시지김치찌개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페루남부식소시지김치찌개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김치가 누울 자리에 기름칠을 하여줄것 입니다. 식용유를 적당량을 웍에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푹익은 김치를 한국자 넣어주세요.

한국자 아니 두국자를 넣어주세요 푸짐한 김치가 들어가는 페루남부식김치찌개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미리 손질하여 주었는 소시지를 넣어줄것 입니다. 소시지까지 넣어주시면 소시지김치찌개를 만들기 위한 모든 재료들이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것만으로 페루남부식 소시지김치찌개가 완성이 된다는것이 신기할 정도의 적은 재료들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후추를 2번 탈탈 뿌려주세요. 그런다음 불을 만나러 가면 되는 아주 간단한 소시지김치찌개 음식 준비재료 입니다.

페루남부식 소시지김치찌개는 이제 모든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김치찌개를 위한 모든 과정이라고 합니다.

기름을 넣은 다음에 묵은지와 소시지를 넣은곳에서 맛있는소리를 내며 볶아지는 김치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김치가 충분히 볶아지면 이제는 다음 작업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적당량의 물을 넣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제는 푹 끓으때까지 잠시만 잊어 버리고 지내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소꿈 끓여주시면 페루남부식 소시지김치찌개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푹끓여준 소시지김치찌개에서 소시즈를 듬뿍 덜어낸 다음에 국물쫙뺀 건더기를 듬뿍 올리고 국물을 넣으면 맛있는 소시지김치찌개가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