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삼시세끼어촌편5> 차승원 계란요리 달걀말이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4.

삼시세끼어촌편5 차승원 계란요리 레시피 : 달걀말이

계란을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인 계란말이 음식이라고도 불리우면서 달걀말이 음식이라도 많이 불리는 밥반찬 중에서 최고로 인정을 받고 있는 달걀말이 음식을 삼시세끼어촌편5 프로그램에서 차승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달걀말이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닌다. 달걀말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맛있는 맛도 중요하지만 색감이 좋은 달걀말이 음식을 만들어 주기 위한 색감과 식감을 살려줄 재료를 손질하여 주도록 하겠습니다.

당근과 애호박을 채칼을 이용하여 채를 썰어주세요. 이렇게 채를 썰어주었는 당근과 애호박을 칼을 이용하여 곱게 다져주세요.

곱게 다진 야채를 달걀에 넣어주세요. 달걀에 넣어준 달걀물을 만들 재료에 우유도 조금 넣어주세요.

달걀물에 우유를 넣으면 더 부드러워 지는 달걀말이 음식을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달걀이 잘 풀어질때 까지 무한으로 혼합하여 주시면 됩니다.

이제는 맛을 낼 시간이라고 합니다. 맛을 내기 위하여 후추와 소금을 넣어서 더욱 풍성해진 맛을 낼수 있는 달걀물을 만들어 주세요.

더욱 풍성한 달걀말이 음식을 차승원 출연자가 만들어 주기 위하여 칼칼함을 더해줄 고추를 썰어서 넣어주세요. 이렇게 고추까지 썰어서 넣어주면 달걀6개가 들어간 달걀물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불위에 올라간 프라이팬 위에 기름을 두르고 달걀물을 약간 떨어뜨려 프라이팬의 온도를 체크하여 주세요.

미리 계란6개를 넣어 만들어 놓은 달걀물을 달구어진 프라이팬 위에 부어주세요. 시간이 지나면 어느덧 노릇하게 익은 달걀물을 몰수 있을것 입니다.

최고의밥상에 잘 어울리는 달걀말이 음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삼시세끼어촌편5 출연중인 차승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되어 관련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