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골목식당> 동작구 상도동 닭떡볶이집 초기 평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5.

골목식당 동작구 상도동 : 닭떡볶이집

골목식당 프로그램에서 새롭게 시작한 골목은 동작구에 위치하고 있는 상도동에 위치하고 있는 골목에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상도동에 위치하고 있는 골목식당 출연한 식당은 닭떡볶이집이라고 합니다. 닭고기와 떡볶이 두가지를 혼합하여 만든 생소한 조합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생소한 조랍의 닭떡볶이 음식은 대가 가격이 29000원의 가격이라고 합니다. 가격만으로 보면 닭볶음탕의 가격인것 같다고 합니다.

전국민의 음식인 닭고기와 떡볶이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음식인 닭떡볶이 음식은 꿈의조합일지 아니면 그맛이 어떨지가 궁금합니다.

그러나 상도동 닭떡볶이 음식점은 간판이 없고 메뉴스티커만 외부에 붙어 있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이것 하나만 보시고 백종원 출연자는 상도동 닭떡볶이 음식을 거의 팔지 못할것 이라고 합니다.

외부에 붙어 있는 메뉴를 보면 분식 메뉴 스티커만 있다고 합니다. 이런 메뉴스티커만 보고 가벼운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하시는 젊은층 손님이 많이 방문할것 같다고 합니다.

29000원 이라는 닭떡볶이 음식의 메뉴는 젊은층들에게 부담스러운 가격이라고 합니다. 삼겹김치덮밥, 제육덮밥, 떡볶이, 치즈라면, 순대, 라면등 메뉴 구성은 분식집 느낌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런 이유가 동작구 상도동골목에 위치하는 닭떡볶이집에 있는것 같습니다. 원래는 분식집으로 약 8년간 운영을 하였다고 합니다. 약 1년전 닭떡볶이집으로 상호를 변경한 닭떡볶이집 식당이라고 합니다.

닭떡볶이집의 일 매출은 약 10만원 정도의 영세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닭떡볶이라는 생소한 메뉴는 한달에 한번 정도 주문이 들어오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공식판매도 한달이 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닭떡볶이집 방문하여 음식을 주문할때 마다 맛과 비주얼이 매번 면하는것 같다고 합니다. 이런 생소한 음식인 닭떡볶이 음식을 만들게 되었는 이유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유명맛집서 닭떡볶이에 반한 사장님의 아들분이 추천을 하였다고 합니다.

닭떡볶이 음식은 아들의 후기만을 토대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본인마의 닭떡볶이 레시피를 개발하였다고 합니다. 같은메뉴 다른맛 판매실적이 좋지않은 메뉴인 닭떡볶이집 음식이라고 합니다.

일단 골목식당 백종원 출연자가 닭떡볶이 중자를 주문 하였습니다. 상도동 닭떡볶이집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메뉴는 닭떡볶이, 닭볶음 음식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백종원 출연자가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닭볶음탕과 닭떡볶이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닭볶음탕은 닭과 감자위주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생소한 메뉴인 닭떡볶이는 닭에 떡과 어묵을 많이 넣어 만든 새로운 레시피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상도동의 닭떡볶이는 먹는 방법이 색다르다고 합니다. 닭떡볶이가 끓으면 김가루와 참기름을 넣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생소한 방법으로 먹는 닭떡볶이 음식에 대하여 백종원 출연자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생소한 방법인 참기름과 김가루를 넣지 않고 백종원출연자가 먹어 보았습니다. 푸욱 끓었으니 일단 국물부터 먹어 보았습니다. 떡이나 닭이 아닌 어묵한입을 먹어 보았습니다. 닭떡볶이 음식은 행복을 주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계속적으로 웃음이 나오는 닭떡볶이 음식이라고 합니다. 계속 웃음이 나오면서 정말 무슨맛인지 모를맛이라고 합니다.

일단 김가루와 참기름을 넣지 않고 먹어 보았으니, 이번에는 김가루와 참기름을 넣어 닭떡볶이 음식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종원 출연자의 한입을 먹고 표현은 묘하다고 합니다. 닭떡볶이 음식은 분명히 호불호가 확 갈리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백종원출연자와 정인선출연자도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습니다. 김가루와 참기름을 넣는것을 좋아하시는 분들과 싫다고 하시는 분으로 분명히 나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맛이 엄청 좋은것은 아니지만 닭떡볶이 음식을 먹으면 멈출수 없게 만드는 희한한 이맛이라고 합니다. 혼돈의 카오스맛을 가지고 있는 닭떡볶이 음식이라고 합니다. 혼돈의 이유를 분석하여 보면 외형은 닭볶음탕이지만 맛은 떡볶이의 맛을 가지고 있어 혼돈의 카오스가 오는것 같다고 합니다.

백종원 출연자가 상도동의 닭떡볶이 음식을 분석하기를 김가루와 참기름없이 그냥 먹어도 특별하면 최강의 음식맛이 될것 같다고 합니다. 미스터리한 최종병기 음식인 닭떡볶이 음식이 될것인지 아니면 호불로를 넘지 못하고 폐기가 될 음식인지 골목식당 진행을 하면서 호불호 끝판왕 음식인 역대급 카오스 닭떡볶이의 미래가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