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양 원당시장 통오징어찜 맛집 몽크피쉬 <놀라운토요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5.

놀라운토요일 고양 원당시장 통오징어찜 파는곳 : 몽크피쉬

  • 상호 : 몽크피쉬
  •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마상로 140번길 54 (주교동 616-2)
  • 연락처 : 031-963-0636
  • 영업시간 : 11:00 ~ 22:00

놀라운토요일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는 음식은 오징어를 이용하여 매콤하게 만드는 음식중의 하나인 몽크피쉬 전문점의 통오징어찜 음식이 방영되었습니다. 놀라운토요일 프로그램에 방영된 몽크피쉬 전문점의 정보는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고양 원당시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통오징어찜 음식전문점인 몽크피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몽크피쉬의 인기메뉴인 통오징어찜 음식을 만들기 위해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넣고 제철을 맞아 더욱 맛이 좋은 오징어를 넣는다고 합니다.

매콤한 비주얼에 씹는 식감이 좋은 통오징어찜이라고 합니다.

일단 통오징어찜에 없어서는 안되는 오징어에 칼지을 쏙쏚 넣어 손질을 하여준 다음에 데쳐준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오징어와 잘어울리는 오징어친구들인 해산물을 넣고 팔팔 끓여 데쳐준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시원한 해물육수에 아삭한 콩나물을 넣어 데쳐주는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콩나물에 파와 미나리로 풍미를 업그레이드 하여준 다음에 이렇게 모인 재료를 모아모아 그릇에 담는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미리데쳐 주었는 통오징어와 각종 오징어 친구들인 해산물들을 오징어와 같이 콩나물위에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양념을 하여서 섞어주세요. 이리돌리고 저리돌리고 하여 맛있게 혼합하여 주었습니다. 그러면 매콤 가득한 통올징어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볶아주었는 통오징어찜을 일단 그릇에 담아줄것 입니다. 아삭아삭한 콩나물을 깔고 그위에 통통한 오징어 가득 담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통통한 오징어가 올라가면서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빨간맛등장이라고 ㅎ바니다. 빨간맛의 진정한 맛을 보기 위하여 통통한 오징어를 송송 썰어주세요.

콩나물과 오징어가 들어가 있는 통오징어찜 전문점의 음식인 몽크피쉬 음식은 쫄깃 하면서 아삭한 젓가락의 한입을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출구없는 깔끔한 매운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