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색버섯전골 맛집 의정부 밀천지 < 생방송오늘저녁 >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5.

생방송오늘저녁 오색버섯전골 파는곳 : 의정부 밀천지

  • 상호 : 밀천지
  •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493 (민락동905)
  • 연락처 : 031-852-8220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 메뉴 : 천지버섯전골, 천지칼국수, 왕만두, 메밀전병
  • 방영 : 생방송오늘저녁 1416회, 생생정보929회, 생방송오늘저녁796회

버섯음식인것 같은데 오색의 색깔을 가지고 있는 색다르면서 몸을 챙길수 있는 음식인 오색버섯전골 음식을 전문으로 의정부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밀천지 전문점이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방영된 밀천지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색버섯전골이라는 생소한 음식이면서 버섯이 어떻게 색깔을 가지고 있지 라고 생각을 하실수 있을것 입니다. 이런 궁금증을 해결해주실 밀천지 전문점을 운영하시는 서석원, 한은선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밀천지 전문점의 주방에서는 버섯이 종류별로 뺴곡히 냉장고에 들어 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버섯중에서도 귀하고 좋은 버섯만 사용을 하여 음식을 하고 있는 밀천지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맛과 건강을 모두 함께 챙길수 있는 버섯이라고 합니다.

오색버섯전골이라는 음식을 만들때는 천연의 버섯 색상으로 음식을 만드는것이 아닌 몸에 좋은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버섯을 염색하는것이라고 합니다. 부추, 비트 같은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꽃송이버섯을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염색을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천연재료에 꽃송이 버섯을 넣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피어나는 버섯꽃의 모양을 볼수 있었습니다.

밀천지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오색버섯전골 음식의 국물인 육수를 칭찬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것 같습니다. 버섯의 풍미와 감칠맛이 국물에 그대로 녹아 있는 맛이라고 합니다. 가을이 되고 찬바람이 불면 생각이 나는 오색버섯전골의 국물맛이라고 합니다. 버섯전골의 육수를 먹고 땀을 쫙나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그럼 모든 분들이 좋아하시는 오색버섯전골의 육수를 어떻게 만드는지 밀천지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한우사골에 양파, 무, 파뿌리,마늘, 황기, 인삼까지 넣어서 육수를 만드는데 오색버섯전골 음식의 메인음식인 버섯하고 사골이 잘 어울어 진다고 합니다. 이렇게 사골하고 버섯과 함께 음식을 만들면 버섯 특유의 맛을 더 즐길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독특한 음식인 오색버섯전골 음식을 만들게 되었는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밀천지 사장님은 원래 요식업을 하신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과거 사업 실패속에서 마지막 희망을 걸었던 요식업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장사가 잘 안되었다고 합니다. 어떨날은 손님이 하나도 없어서 매출이 0원인날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럴때는 정말 비참한 기분이 들었다고 합니다. 밀천지 사장님은 그런것에 좌절하지 않고 끊임없는 고민이 만들어낸 오색버섯전골 음식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