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통문어아귀조림 맛집 전주 열정아구 <생방송오늘저녁>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5.

생방송오늘저녁 통문어아귀조림 파는곳 : 전주 열정아구

  • 상호 : 열정아구
  • 연락처 : 063-245-3634
  •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정언신로 175( 우아동2가 901-9)
  • 영업시간 : 매일 08:30 ~ 24:00
  • 방영 : 생방송오늘저녁1516회, 생생정보1061회

통문어를 사용하여 아귀와 함께 만든은 음식은 통문어아귀조림 음식을 전문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전문점인 전북전주시 위치하고 잇는 열정아구 전문점이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방영된 통문어와 아귀를 이용하여 음식을 만드는 열정아구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열정아구 전문점에서 음식이 제공이 되었는데 통큰 통문어만 보이는 모습을 볼수 있었지만 통문어를 뒤집어 보면 돼지갈비와 아귀가 같이 들어가 있는 모습에 놀라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통문에 밑에 아귀만 있는것이 아닌 돼지갈비 음식이 함께 들어 있어 토실토실 살오른 가을 아귀의 맛을 더욱 좋게 만들어 주는 통문어아귀조림 음식인것 같습니다.

토실토실한 아귀를 한입먹고나서 그옆에 문어의 밑에 깔려 있던 야들야들한 돼지갈비를 한입먹으면 진정한 열정아구 전문점의 음식을 먹는것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일반저긍로 못생긴 흐물흐물한 아귀를 생각하지 마시고 열정아구 전문점의 아귀는 아귀살이 되게 탱탱하고 진짜 맛이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부드러운 돼지갈비를 아귀랑 같이 먹을라면 식감이 비슷해야 더욱 맛이 좋은 음식일것인데 통문어아귀조림 음식을 드시는 손님이 이야기하시길 돼지갈비가 정말 부드럽고 연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돼지갈비와 아귀를 같이 먹으면 맛이 없을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문어랑 돼지갈비랑 아귀찜을 모두 다같이 먹으니까 바다의 맛과 육지의맛이 어우러져서 참신한 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아귀찜 같은 경우에는 콩나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보셨을것 입니다. 그러나 열정아구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통문어아귀조림 음식에는 콩나물을 사용하지 않고 시래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시래기의 맛과 아귀의 맛이 함께 어우러지는 맛이 아주 특별하다고 합니다. 이러게 못생긴아귀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아귀가 열정아구 전문점에서는 특별한 음식으로 탄생하는 모습을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서 열정아구 전문점을 통해 알아 볼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