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국민형 나훈아 신드롬 테스형 누구?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5.

생방송오늘저녁 나훈아 신드롬 : 국민형 나훈아 테스형 누구일까?

국민형이라는 새로운 언어를 만든 나훈아 가수에 대하여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서 상세한 정보를 알려주었습니다. 국민형인 나훈아씨의 새로운 신드롬을 만든 테스형이 누구인지에 대한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국민형을 알아보기전에 국민여동생 국민남동생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국민남동생을 알아보면 유승호씨와 동백꽃 필무렵의 필구씨가 있엇는것을 모든 분들이 알고 계실것 입니다.

그럼 국민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국민형이라고 불리우는 전국민의 형인 나훈아 가수 입니다. 나훈아 가수가 예전에 불렀지만 최근에 화제를 받고 있는 테스형이 누구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입니다. 테스형은 사로 우리가 알고 있는 고대 그리스철하자인 소크라테스를 이야지 하는것이라고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서 알려주었습니다. 그럼 국민형이 나훈아씨가 아닌 테스형이 되는것인가?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것 입니다.

이렇게 테스형이라고 부르는 센스를 보여주었는 나훈아씨 입니다. 소크라테스를 테스형이라고 부를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었을것입니다. 인터넷 상에서도 이전에 지어진 노래인 테스형이 소크라테스라고 생각하셨을 분들은 거의 없었을것 같습니다. 저역시 그럴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하였습니다.

정말귀한 앨범을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었습니다. 총9곱이 수록이 되어있는 아홉이야기의 앨범인데 테스형, 내게애인이생겼어요 등의 곡들이 수록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나훈아씨가 노래를 하면서 테스형이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누가 작사, 작곡을 하였는지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그것은 바로 나훈아씨가 테스형곡의 작사작곡 모두 진행을 하였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재미로 받아들일것 같은 테스형에는 속에 숨은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표현을 하였는 노래인 테스형 안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형 노래를 만들게 되었는것은 나훈아씨가 힘들때마다 찾아가는곳은 바로 아버지산소였다고 합니다. 아버지산소에서 쓴글에 직접 멜로디를 붙여 만든곳이 바로 테스형 노래라고 합니다.

테스형 노래의 내용을 보면 아버지산소에서 쓴글을 작곡하여 스스로 부른 노래라고 합니다. 너무 무겁고 부담스러운 낱말들인 아버지산소, 또는 천국이란 단어들을 노래로 표현하기가 너무 무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두가 아는 철학자인 소크라테스를 형이라 빗대어 풀어낸 노래라고 나훈아씨가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렇듯이 테스형 노래는 가사 의미를 재조명 받으면서 전국민에게 더큰 사랑을 받고 있는 나훈아씨의 놀래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훈아씨는 노래를 할때 여러분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위로해 드리기 위하여 죽기살기로 노래를 부르겠다고 하는 열정적인 모습에 반하지 않을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한국 가요계의 아이콘이면서 한시대의 슈퍼스타였던 나훈아씨가 오늘도 레전드 나훈아씨로 불리우고 있는모습에 레전드라고 하지 않을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