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활의달인 국민간식 호떡 충남 아산 온양삼색호떡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5.

 


상호 : 온양삼색호떡

주소 : 충남 아산시 시장남길 14( 온천동 216-12)


 

국민의 간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지만 겨울이 되면 더욱 사랑을 받고 있는 거부할수 없는 마성의 맛을 가지고 있는 국민간식 호떡 입니다. 이번에 생활의 달인에서 호떡 달인으로 출연한 호떡 전문점은 충남 아산에 위치하는 온양삼색호떡 입니다.

온양삼색호떡은 아산에서 상당히 유명한것 같습니다. 주변에서 장사를 하시는 분들이 이야기를 하시길 저렇게 손님이 많은집은 없을 정도로 인기가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온양삼색호떡은 아산시에서 최고 정도가 아닌것 같습니다. 충청남도에서 최고라고 이야기 할정도로 맛있는 호떡맛집인것 같습니다.

생활의달인의 코너중의 코너인 은둔식달에서 이번에 나오는 온양삼색호떡은 한기를 녹일 뜨거운 호떡이라고 합니다. 필감산 셰프는 호떡 한입을 먹고 셰프의 입을 춤추게 만드는 맛이라고 합니다.

온양삼색호떡에서는 호떡만 판매를 하고 있는것이 아닌 어묵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호떡에 버금가는 역대 최고급의 어묵이라고 합니다. 어묵에 문어도 들어 있어 맛있는 재료들이 많이 들어 있어 국물이 맛이 없을수 없는것 같습니다. 호떡만으로 유명세를 하는것이 아닌 어묵으로도 충남시 아산에서 유명한 온양삼색호떡 입니다.

은둔식달을 진행을 하시는 분들이 이야기 하기를 온양삼색호떡 전문점의 호떡은 유명할 만하다고 합니다. 진짜 맛이 좋다고 합니다. 쫀득쫀득하면서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아산에서 유명한 온양삼색호떡집의 호떡은 처음 딱 먹었을때 진짜 고소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먹으면서 느끼기를 진짜 고소하다라는 맛이 나낟고 합니다. 그리고 나나서 끝나야 되는데 가시 고소한 맛이 다시 난다고 합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라고 표현을 할수 있을 정도의 호떡인것 같습니다.

호떡이 밀가루도 아닉니고 찹쌀도 아니라고 합니다. 이렇게 뭔가 의미있게 느껴지는 온양삼색호떡의 맛이라고 합니다. 온양의 맛집인 호떡집에서 시장을 올때마다 호떡을 구입을 한다고 합니다. 다른곳은 가지 않고 온양삼색호떡에서만 호떡을 구입을 한다고 합니다.

온양삼색호떡에 방문한 다른분들 하고도 인터뷰를 하였는데 이곳이 제일 맛이 있다고 합니다. 온양삼색호떡에 맨날사가는것이라고 합니다. 호떡집만의 특색이 있다고 합니다. 정성을 엄청 들여서 만든것 같은 호떡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