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유병재 마요네즈 고추냉이 조합 사과샐러드김밥 만들기 <맛남의광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6.

맛남의광장 유병재 레시피 : 마요네즈 고추냉이 조합 사과샐러드김밥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는 유병재 출연자가 음식을 하나씩 하나씩 배워가면서 이때까지 만든 음식들중에서 제일 맛있는 음식으로 평가를 받았는 마요네즈와 고추냉이를 혼합하여 샐러드를 만들어 만든 김밥음식인 사과샐러드김밥 만드는 모습이 유병재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으로 맛남의광장 방영이 되었습니다. 맛남의광장 프로그램 방영된 사과샐러드김밥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요네즈와 고추냉이의 이색적인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이색김밥인 사과샐러드를 백종원출연자가 먹어보도 너무 완성도가 높다고 할정도로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 유병재 출연자가 만든 사과샐러드김밥 만드는 재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맛살, 양파, 고추냉이, 청양고추, 달걀/햄/김/밥, 그리고 메인재료인 사과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모든 재료들은 일반적인 김밥을 만드는 재료들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김밥속에 들어가는 밥을 준비하여 주세요. 조금 꼬들꼬들하게 만든 김밥밥을 준비 한다음에 참기름과 소금을 넣어 혼합을 하여주세요.

김밥속에 들어갈 밥이 준비가 모두되었으면 이번에는 야채를 손질하여 주도록 하겠습니다. 사과를 최대한 얇게 썰어주세요. 그런다음에 사과와 비슷한 크기로 최대한 양배추도 얇게 썰어주세요. 최대한 얇게 썰어주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맛살을 잘게 손으로 찢어주세요. 맛살이 잘게 찢어준 다음에 최대한 얇게 썰어주었는 양배추와 사과를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마요네즈 듬뿍 넣어준 다음에 조금 많다고 생각할 정도의 고추냉이를 넣어주세요.

마요네즈와 고추냉이를 섞어준 다음에 최대한 얇게 썰어주었는 양파반쪽을 넣어주고 후추를 조금 넣은 다음에 사과샐러드김밥에 들어간 샐러드를 섞어주세요. 재료들을 무쳐주기만 하면 샐러드 준비는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이제 모든 준비를 하였는 재료를 이용하여 김밥을 싸주시면 됩니다. 김위에 밥을 올린 다음에 햄, 달걀 단무지, 샐러드, 청양고추등을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넣어준 다음에 김밥을 싸주시면 사과샐러드김밥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