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편의점 사과파이 탄생 <맛남의광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6.

맛남의광장 4종류의 편의점 사과파이 탄생

사과농가들을 도와주기 위하여 좋은 취지에서 진행을 하였는 맛남의광장 프로그램에서 사과를 이용한 사과파이 음식을 만들어 편의점에서 시판할수 있게 백종원 출연자가 노력을 하였습니다. 백종원출연자의 노력으로 이루어낸 편의점에서 판매를 하기 위해 탄생한 4종류의 사과파이 음식에 대한 정보를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종원출연자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사과파이 음식을 편의점에서 시판을 하기 위하여 편의점 생산라인에 맞게 재판생한 4종류의 사과파이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의점 판매제품을 결정하기 위하여 그 어느때보다 신중한 손길을 보여주었는 백종원 출연자 입니다.

4종류의 모양을 가지고 있는 사과파이는 빵반죽은 같다고 백종원출연자가 이야기를 합니다. 편의점시판을 하기 위해 만들은 사과파이의 반죽은 같지만 모양과 식감이 모두 다르다고 합니다.

3가지의 파이와 하나의 페이스트리로 만들어진 4종류의 편의점사과파이 종류 입니다.

첫번째 사과파이 후보인 도톰한사과파이 음식입니다. 과연 첫번째 사과파이의 맛에 대하여 백종원 출연자가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두버째 후보의 편의점사과파이인 그물모양사과파이를 드시는 백종원 출연자 입니다. 두번째 그물모양사과파이 역시 신중하게 시식을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편의점사과파이를 시식을 하시면서 같은시간에 만든 파이들인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세번째 편의점사과파이 입니다. 사과조림 듬뿍올린 사과파이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왠지 익숙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 사과조림듬뿍 사과파이 음식이라고 합니다. 시중에서 판매를 하는 과자에서 모야이 커진 사과조림듬뿍사과파이라고 합니다.

네번째 편의점사과파이 음식은 롤모양을 가지고 있는 사과파이 입니다. 다른 파이보다는 조금 다른 재료들이 들어가 빵 느낌이 더 많이 나는 식감을 가지고 있는 롤모양사과파이라고 합니다.

백종원 출연자가 선택한 편의점사과파이는 그물 모양을 가지고 있으면서 바삭한 식감이 좋은 그물모양사과파이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백종원 출연자가 선택한 그물모양사과파이를 선택하였지만 다른 방법으로 편의점사과파이 음식을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다른 방법은 바로 에이프라이어를 이용하는것이라고 합니다. 편의점제품을 만들어 준비를한 편벤저스도 역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테스트를 하였다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사과파이를 굽는 시간은 5분이 적당했다고 합니다.

편의점 사과파이 음식이 출시가 되면 포장지에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데우는 방법 역시 표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풍미가 업그레이 되는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으면 맛이 좋다만, 우유 커피, 아이스크림 같은 사이드메뉴와 같이 먹으면 더욱 색다른 맛을 맛볼수 있는 사과파이 제품이라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구운훈 먹어보니 확달라진 편의점 사과파이 입니다. 이것은 마치 제과점의 파이와 비슷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편의점사과파이 제품입니다.

그럼 에어프라이어 이용하여 구운 사과파이의 맛은 설탕시럽이 뿌려져 있어 바삭함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구웠을때 파괴력이 있는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