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한국은처음이지 람동 채끝 짜파구리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6.

한국은처음이지 람동 레시피 : 채끝 짜파구리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램에서 제이슨과 패트릭 두분이서 가정에서 지내는 홈캠핑에서 만들어본 음식중의 하나인 봉준호영화중에 외국인분들에게 유명한 영화인 기생충에 방영이 되었는 채끝짜파구리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방영 되었습니다. 한국은처음이지 프로그래에서 방영된 외국인 분들에게는 람동 이라고 불리는 음식인 채끝짜파구리 음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기생충의 그 요리인 람동음식인 채끝짜파구리 음식을 만드는 재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짜파게티, 너구리라면, 소고기, 양파가 필요다하고 합니다.

이렇게 유명하면서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였던 제이슨 출연자가 람동음식인 짜파구릴 먹어보지 못한 이유가 있었다고 합니다. 제인슨 출연자는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짜파구리에 들어가는 너구리라면이 해산물라면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다시마때문에 졸지에 해물라면으로 전락하였다고 합니다 ㅜㅜ 오늘은 홈캠핑을 하면서 람동 음식인 짜파구리 만들어 보도록 하였다고 합니다.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중인 제이슨이 홈캠핑을 하면서 홈캠핑 기념으로 람동을 도전하는것 이라고 합니다. 일단 재료를 손질하여 줄것입니다. 양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채를 썰어주세요.

양파손질이 되었으면 이번에는 람동에서 중요한 소고기인 채끝살을 손질하여 주세요 깍뚝썰기 하여준 크기로 잘라주시면 됩니다. 채끝살이 준비가 되었으면 짜파구의 면을 삶아주어야 합니다. 너구리와 짜파게티 면을 넣고 삶아주세요.

한명은 라면면을 삶고 한명은 고기를 담당하면서 굽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짜파구리를 먹기 위한 엄청난 열정을 가지고 있는 두분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채끝살이 구워지면서 비주얼 끝판왕의 한우채끝살을 볼수 있었습니다.

채끝고기살이 양파와 잘 볶아진 다음에 다른곳에 삶아주었는 면을 고기와 면을 혼합하여주세요. 그런다음 황금비율로 신중하게 라면 수프인 너구리수프와 짜파게티수프를 같이 넣어주세요. 그럼다음 수푸, 면, 고기를 정성스럽게 비벼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비벼주시면 영화 기생충에 나오는 람동이라고 불리는 음식인 채끝짜파구이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기생충 신스틸러 짜파구리인 람동이 완성이 되어서 놀라운 한국은처음이지 출연자 입니다. 큼지막한 고기에 시선 사로잡는 람동의 비주얼이 아주 엄청난것 같습니다.

이렇게 만든 람동음식을 제이슨이 먹어 보았습니다. 람동의 맛은 입안에 퍼지는 매콤달콤한 맛이 나면서 이제는 짜파구리만 먹을것이라고 이야기 할정도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