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닭가슴살요리 닭가슴살채소볶음 삼시세끼 차승원 레시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0. 16.

삼시세끼 차승원 닭가슴살요리 레시피 : 닭가슴살채소볶음

퍽퍽하여 먹기 힘든 음식재료중의 하나인 닭가슴살을 이용하여 만드는 닭가삼살요리 중의 하나인 닭가슴살채소볶음 음식이 삼시세끼 어촌편5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방영된 영상으로 닭가슴살채소볶음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닭가슴살채소볶음을 만들기 위하여 파프리카를 손질하여 줄것 입니다. 파프리카를 잘라준 다음에 씨를 제거를 하여주세요.

 

 

파프리카를 잘라준 다음에 씨를 제거한 파프리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한입크기로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파프리카를 썰어준 다음에 매콤함을 더해줄 고추를 송송 썰어주세요. 고추를 썰어준 다음에 버섯과 양파를 손질하여 주세요. 닭가슴살 크기와 비슷한 크기로 썰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채소를 준비하여 주었으니 이번에는 닭가슴살을 손질하여 주세요. 닭가슴살을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그런다음에 후추를 약간 뿌려주세요.

 

 

후추를 약간 뿌려주었는 닭가슴살을 웍에 넣어주세요. 웍에 기름을 두른 다음에 닭가슴살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웍에서 닭가슴살을 먼저 볶아주세요.

 

 

닭가슴살을 적당히 볶아준 다음에 미리 손질하여 주었는 채소를 볶은 닮가슴살 위에 넣어서 같이 볶아주세요.

 

 

채소를 넣고 같이 볶아준 다음에 가늘 마추어 주기 위하여 짭짭한 소금을 넣어주시고 볶음 음식의 풍미를 더해줄수 있는 굴소스를 같이 넣어준 다음에 닭가슴살과 채소를 같이 볶아주세요.

 

 

이런 다음 굴소스가 닭가슴살과 채소에 잘 소스가 잘 들어갈수 있듯이 화려한 웍질을 하여주세요. 이렇게 볶아진 닭가슴살채소볶음의 끝은 플레이팅인것 같습니다.

 

 

접시에 상추를 올려 잘 볶아진 닭가슴살채소볶음을 올려주시면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아 있는 닭가슴살채소볶음 요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삼시세끼 어촌편5 방영이 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