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이경규 표고글로벌죽 만들기 <편스토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7.

편스토랑 이경규 레시피 : 표고글로벌죽

가을의 재료를 주재로 진행을 하고 있는 편스토랑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는 이경규 출연자가 만든 음식은 표고버섯을 이용한 그리고 가을의 재료를 모두사용한 이경규 출연자의 방법 레시피인 표고글로벌죽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경규 출연자가 만든 표고글로벌죽에서는 편스토랑에서 진행을 하는 가을재료들을 모두 넣어서 아낌없이 만드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표고버섯, 곶감, 밤, 대추를 넣어 만드는 청정임산물 총집합이라고 합니다.

일단 생수 물을 이용하여 만드는 죽이 아닌 육수를 만들어서 만드는 표고글로벌죽 이라고 합니다. 육수를 만들기 위해 사용한것은 바지락입니다. 바지락을 이용하여 육수를 만들때 마늘을 같이 넣어 볶아주었습니다. 마늘과 바지락을 같이 볶아준 다음에 물을 넣어 끓여주세요. 그러면 바지락이 들어간 육수로 인하여 죽의 풍미를 풍부하게 만들어 줄것 입니다.

바지락을 이용하여 만든 육수를 한가득 넣어준 냄비에 백미+찹쌀+밤을 갈아서 만든 죽을 육수에 넣어주세요.

백미, 찹쌀, 밤을 갈아서 육수에 넣어주어 더욱 식감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지락을 이용하여 육수를 만들어 주었으니 시원한과 고소함이 한번에 만나는 새로운 맛있는 맛이 날것 같습니다. 이런데 모든 재료를 감싸줄수 있는 크림소스를 넣어주세요. 크림소스는 표고글로벌죽의 필수재료인것 같습니다.

크림치즈를 넣어 글로벌죽이 되었는데 더욱 좋은 식감을 위해 표고버섯, 대추, 곡감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게 썰어준 다음에 글로벌죽에 넣어 표고글로벌죽을 만들어 주세요. 가을의맛이 총집합 되어 있는 맛을 맛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여기에 치즈를 넣어 고소함을 추가로 올려주고 크림이 들어가 느끼함을 잡기 위하여 청양고추까지 넣어주었습니다.

이렇게 글로벌한 재료들이 들어간 표고글로벌죽은 이영자 출연자도 특색이 있는 죽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동서양의 기막힌 조화로 탄생을 하여는 표고글로벌죽이 이경규 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