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김재원 밤버터소스 월남쌈튀김 만들기 < 편스토랑 >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7.

편스토랑 김재원 레시피 : 밤버터소스 월남쌈튀김

월남쌈을 기름에 튀겨 새로운 음식으로 탄생을 하였는 새로운 음식인 월남쌈튀김 음식이 편스토랑 김재원 출연자를 통해 방영이 되었습니다. 김재원 출연자가 만든 월남쌈튀김에 잘 어울리는 밤버터소스도 같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편스토랑 방영된 김재원 출연자의 레시피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월남삼에 들어간 적양배추를 채칼을 이용하여 얇게 썰어주었습니다. 적양배추를 물에 씻어준 다음에 부추도 아이들이 먹기 좋게 잘게 썰어주었습니다.

양배추를 손질하여주었으니 더욱 좋은 식감을 만들기 위하여 표고버섯을 얇게 썰어준 다음에 오리고기도 월남쌈에 넣기 좋게 손질하여 주었습니다.

월남쌈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준비가 모두 되었으면 김재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월남쌈을 만들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라이스페이퍼를 뜨거운물에 담구어 페이퍼를 풀어준 다음에 라이스페이퍼에 로메인상추, 파프리카, 부추, 표고버섯을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무순과 적양배추 그리고 손질한 오리고기글 올려주세요. 이렇게 소복한 건강에 좋은 재료들이 만이 올라간 라리스페이퍼를 돌돌 잘 말아주세요.

그러면 일반적으로 많이들 보시는 월남쌈이 완성이 될것 입니다. 월남쌈을 이렇게 완성을 하면 일반적인 방법으로 편스토랑에서 만족 하지 못할것 입니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다음에 월남쌈을 튀겨줄것 입니다.

이렇게 월남쌈을 기름에 튀겨주면 바삭한 식감이 더해지면서 또다른 매력의 월남쌈으로 재탄생 하는 월남쌈튀김 음식이라고 합니다. 이러게 튀겨주신 월남쌈은 춘권피 스타일로 재탄생을 하는 월남쌈튀김 음식이라고 합니다.

다음에는 월남쌈튀김과 잘 어울리는 소스인 밤버터소스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믹서기를 준비한 다음에 믹서기에 우유와 땅콩버터를 넣어주세요. 우유와 땅콩버터에 미숫가루와 꿀을 함께 넣어주세요.

여기에 삶아 껍질을 제거한 밤을 넣어주세요. 삶은밤까지 한번에 넣어 갈아주면 밤버터소스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가을의 맛을 듬뿍 담은 밤버터소스와 영양듬뿍한 월남쌈튀김이 편스토랑 김재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