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김영철의동네한바퀴 전남 강진 월출산 민박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9.

https://www.gangjin.go.kr/fuso/fuso_house/fuso_view?mode=view&idx=627

 

강진군청

감성여행1번지 Feeling-UP,Stress-OFF! 무엇이든 양분 삼아 쑥쑥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해 강진에서 푸소(FU-SO)하세요!

www.gangjin.go.kr

김영철의동네한바퀴 프로그램에서 전라남도 강진에 방문을 하여 월출산민박 방문을 하였습니다. 월출산민박 앞에는 빈손으로 차마시러오셔요 라는 플랜카드가 있어 김영철 출연자가 자연스럽게 발길이 갈수 있었는것 같습니다.

월출산민박에 방문하신 김영철 출연자는 빈손으로 차마시러오라라는 문구를 보고 월출산민박에 들어갔는데 이미 다른 손님들이 방문하여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미 월출산민박에 방문하신 손님은 강진에서일주일살기 라는 주제로 여행을 하기 위하여 방문하신 분들이라고 합니다. 강진에서 일주일살기 하러 방문하였다가 월출산민박이 너무 좋아서 외국인 친구들도 같이 방문하였다고 합니다.

강진에서일주일살기라는것은 강진에서 일주일간 농촌민박과 체험을 하며 강진의 정과 감성을 경험하는 생활관광 프로그램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월출산민박을 하신지 얼마정도 되었는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지금 5년정도 월출산민박을 운영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월출산민박을 운영하시게 되었는 이유는 경관이 너무 아름다워서 운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장님들만 보기에는 너무 아름다워서 민박집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긴 시간은 아니지만 며칠이라도 월출산민박에 방문하여 힐링하고 가시라는 취지에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월출산민박하면은 밥이 빠질수 없을것 입니다. 나물 부터 고기까지 강진에서 나는 특산품을 많이 이용을 하신다고 합니다. 시골밥상에 나오는 나물처럼 도시에서 자주 먹어볼수 없는 강진의 특산품으로 반찬을 해주고 있는 월출산민박이라고 합니다.

월출산민박에 방문하신 외국인분입니다. 도시를 벗어나 자연에서 생활할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 자연의 향기를 맡으며 산책하는데 밖으로 풍기는 음식냄새가 좋고, 그냥 들어가서 먹어봐도 되냐고 물어보고 싶을 정도로 정말 행복한 시간인 강진일주일살기 프로그램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