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연복 특선짬뽕라면 놀면뭐하니 인생라면 신메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6.

이연복 선생님이 가르쳐 주시는 놀면뭐하니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인생라면의 신메뉴가 개봉이 되었습니다. 특선짬뽕라면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짬뽕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짬뽕이지만 라면을 이용을 하여서 만드는것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특선짬뽕라면 준비재료는 오징어몸통, 바지락, 칵테일새우, 청경채, 배추, 양파, 대파, 마늘, 청양고추, 식용유 이렇게 준비를 하시고 라면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라면은 면은 2개가 있어야 하며, 수프는 3개를 준비하여야 합니다.

해물을 많이 들어가면서 야채가 충분히 들어가는 특선짬뽕라면을 만드는 첫번쨰는 해산물과 야채 같이 짬뽕라면에 들어갈 재료들을 먹기 좋은 크기고 잘라두는 작업부터 진행을 하여 두어야 합니다. 그리고  고추의 맛이 나는 파기름을 내기 위하여 후라에팬에 기름을 둘러주세요

이제는 기름을 두른 후라이펜을 달구어 주세요. 열을 받지 않은 후라이펜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 파, 청양고추를 미리 넣어두시면 재료들이 익으면서 파기름은 만들어 지지 않고 재료만 익어버리는것을 보실수 있으니 후라이펜이 충분히 달구어진 다음에 재료를 넣고 볶아 주시면 파기름을 쉽게 만드실수 있습니다. 잘 만들어진 파기름에 청경채, 배추, 양파와 같은 야채들을 넣어서 볶아주시면 됩니다. 위의 재료가 없으시면 드시고 싶은 야채들을 넣으시면 되니 꼭 모든 재료들을 준비 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야채를 볶아주면 야채의 숨이 죽을것 입니다. 숨이죽은 야채에 물과 라면 2개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이전에 준비를 하여 두었던 라면수프 3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는 야채를 넣은 라면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제일 마지막으로 면이 어느정도 익었다고 생각을 하시면 미리준비하여두었던 해산물을 넣고 해산물이 익으면 특선짬뽕라면을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해산물이 익어야 하는 시간이 있으니 라면이 모두 익고 나서 넣으시면 안될것 같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이연복 선생니밍 알려주시는 특선짬뽕라면의 레시피대로 만들어 보았는 특선짬뽕라면 입니다. 바다냄새가 물씬날것 같이 비쥬얼이 아주 보기 좋은 라면면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