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놀라운토요일 > 태백 황지자유시장 감자떡 & 고구마떡 맛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9.

놀라운토요일 태백 황지자유시작 : 감자떡, 고구마떡

놀라운토요일 간식으로 방영된 태백 황지자유시장의 음식은 감자와 고구마의 모양을 가지고 있는 감자떡과 고구마떡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놀라운토요일 방영된 감자떡과 고구마떡에 대한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태백 황지자유시장의 감자떡과 고구마떡은 감자와 고구마를 재현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 감자떡과 고구마떡 이라고 합니다.

일단 껍질을 가지고 있는 식재료인 감자와 고구마의 껍질을 벗겨주는것 부터 태백 황지자유시장의 인기음식인 고구마떡과 감자떡을 만들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껍질을 벗겨낸 감자와 고구마를 뜨끈하게 쪄내 반죽속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반죽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쫀득쫀득하게 만들어진 반죽을 꾸욱 눌러서 펴준 다음에 미리 쪄주어서 미리 만들어 놓은 감자소와 고구마소를 가득 넣어주세요.

쫀득쫀득한 반죽에 넣어주었는 감자소를 넣은 감자떡은 이쁜 모양으로 꾹꾹 눌러 만들어 준다음에 감자떡을 콩고물과 흑임자 가루에 돌돌 굴려주세요.

고구마떡은 자색고구마 가루에 돌돌 굴려서 감자떡과 고구마떡을 준비한 다음에 오븐 들어갈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겉바속촉의 오븐속에서 익어가는 찹쌀떡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구황작물 싱크로율 200% 모습을 가지고 있는 감자떡과 고구마떢입니다. 감자떡은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가지고 있으면서 고구마떡은 달콤하고 매력적인 고구마떡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태백 황지자유시장의 인기메뉴가 충분히 가능할것 같습니다.

쫄깃함과 달콤함을 한번에 가지고 있는 놀라운맛이라고 합니다. 즐기는 달콤한 감식에 감자떡과 고구마떡이 놀라운토요일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하였는 태백 황지자유시장 관련하여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