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라운토요일> 태백 황지자유시장 명품 태백한우 & 더덕 맛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19.

놀라운토요일 태백 황지자유시장 : 명품 태백한우 & 더덕

놀라운토요일 프로그램에 방영된 명품 태백한우와 더덕에 대하여 놀라운토요일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방영된 명품 태백한우와 더덕을 태백 황지자유시장 맛집이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태백 황지자유시장에서 인기가 있는 명품고기 태배가 한우와 자연향 솔솔 나는 태백 더덕이 만나서 만들어진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럼 태백 황지자유시장의 인기메뉴은 태백한우와 더덕음식이 만들어 지는 과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백 한우는 태백의 맑은 공기로 키운 투뿔 한우등심부터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한우등심부터 살치, 안심,갈비, 안창까지 모두 맛있어 보이는 태백한우 고기 입니다.

태백한우와 잘어울리는 자연산 더덕에 대하여 설명을 하여주는 놀라운토요일 프로그램입니다. 고추장, 간장을 넣고 달달한 더덕 양념장을 만들어 주는것 부터 더덕구이의 시작인것 같습니다.

양념장에 들기름을 넣어 무쳐준 다음에 고기맛을 백배로 올려줄 달콤 고소한 양념더덕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준비한 고기를 불판위에 올려준 다음에 살살 육즙이 흘러나올때 뒤집어 주는 태백명품한우 고기라고 합니다. 안창, 안심, 갈비, 등심, 살치 종류별로 즐기는 한우파티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최상의육질을 보여주는 태백한우입니다.

한우를 구워준 다음에 달콤 쌉싸름한 더덕에 불맛을 입혀주고 잘구워진 한우와 더덕을 한쌈에 담아서 한쌈을 먹으면 혀를 감싸는 육즙과 양념이라고 합니다.

태백을 자랑하는 태백명품중의 하나인 한우와 더덕음식에 대하여 놀라운토요일 프로그램에 방영되어 관련된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