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도가니오리해물백숙 찐서비스 전복장 새우장 간장게장 맛집 느티나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0.

생생정보 도가니오리해물백숙 찐서비스 전복장, 새우장, 간장게장 파는곳 : 느티나무

  • 상호 : 느티나무
  • 주소 : 울산 북구 진장1길 30 ( 진당동 553)
  • 연락처 : 052-287-7785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메뉴 : 도가니해물백숙, 해물백숙, 도가니해물탕, 해물조개탕, 한방백숙
  • 방영 : 생생정보 1171회

도가니와 오리를 함께 넣은것도 몸에 좋지만 해물이 같이 들어간 음식인 도가니오리해물백숙 음식을 울산에서 전문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느티나무 전문점이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생정보 방영된 생소한 음식중의 하나인 도가니오리해물백숙 음식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도가니오리해물백숙 음식에는 수많은 조개와 해물들이 들어가면서 오리로 만든 음식으로 건강을 생각하면 이만한 음식이 없을것 같은 느티나무 전문점의 음식인것 같습니다.

도가니오리해물백숙 음식을 먹으면 몸에 기운이 절로나느것 같은 기분이 든다고 합니다. 느티나무 전문점의 음식을 먹고나면 10년은 젊어지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좋은 음식 하나만 손님에게 제공이 되는 느티나무 전문점이 아닌 서비스로 제공이 되는 음식도 찐서비스로 엄청난 음식들이 제공이 됩니다.

찐서비스 메뉴는 간장게장, 새우장, 전복장 이렇게 3가지가 도가니오리해물백숙을 드시는 손님들에게 무상으로 제공이 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전복장을 좋아하시는 손님들이 더욱 많은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새우장과 간장게장은 많이들 드시겠지만 전복장은 보기 드문 음식인데 전복장양념이 특이해서 맛이 있다고 합니다. 느티나무의 전복장은 양념이 다른 식당에 비해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으면서 느티나무 전문점의 정성이 많이 들어가 있는 전복장을 만드는 비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전복장을 만들기 위하여 전복을 찌는것 부터 전복장을 만들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전복을 쪄주면 부드러운 식감이 업그레이드 된다고 합니다.

전복을 쪄준 다음에 얼음물에 넣어주는 전복찐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얼음에 넣어주시면 전복의 식감이 더 쫀득해지는 식감의 맛을 보여주는 느티나무의 찐서비스 메뉴인 전복장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든전복을 각종 양념과 한약재를 넣은 간장에 전복을 넣은 다음에 냉장고에서 3일 숙성을 시키면 전복장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느티나무만의 인기메뉴인 도가니오리해물백숙 음식의 마지막에 떡 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는 밥이 손님에게 제공이 되었습니다.

도가니오리해물백숙에 제공이 되는 밥은 찹쌀, 멥살, 녹두를 넣어 만든 밥이라고 합니다. 오리고기 삶은물에 밥을 하면 간이 돼서 더 맛있는 밥이 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리뱃속에 넣어서 만드는 오리밥이 아닌 따로 밥을 만들어서 만드는 느티나무 전문점만이 가지고 있는 비법에 대하여 생생정보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