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더덕구이 제육볶음 음식 더덕제육산채정식 맛집 용문산중앙식당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0.

생생정보 더덕구이 제육볶음 혼합 더덕제육산채정식 파는곳 : 용문산중앙식당

  • 상호 : 용문산중앙식당
  • 주소 : 경기 양평군 용문면 용문산로 644 (신점리 520-15)
  • 연락처 : 031-773-3422
  • 영업시간 : 펴일 09:00 ~ 19:00
  • 메뉴 : 더덕산채정식, 산채정식, 더덕제육산채정식, 더덕불고기산채정식, 제육산채정식
  • 방영 : 생생정보 1170회, 나혼자산다305회, 생생정보통 914회 등

 

5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으면서 제육볶음 음식과 더덕구이 음식을 같이 혼합하여 만든 음식인 더덕제육산채정식 음식을 전문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용문산중앙식당 전문점이 생생정보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생정보 방영된 용문산중앙식당 전문점은 강혜정 사장님과 박진철 사장님이 50년 전통을 이어오면서 더덕제육산채정식 음식으로 연매출 10억원의 장사의신 부부이십니다. 용문산 중앙식당의 정보에 대하여 생생정보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용문산 중앙식당은 어머님이신 1대사장님이 38년 정도 운영을 하시고 지금은 2대 사장님이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어머님이 용문산중앙식당에서 손을 놓으시고 20년 정도 2대 사장님이 이어서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더덕구이와 제육볶음 음식으로 더덕제육볶음 메뉴로 새롭게 운영을 하고 계시는 2대 사장님 이라고 합니다.

더덕을 구워서 먹을수 있으면서 제육볶음이라는 전국민의 밥반찬과 산채나물들이 혼합이 되어 새로운 맛을 내어주는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은 용문산중앙식당의 인기메뉴인 더덕제육산채정식 메뉴라고 합니다.

더덕구이와 제육볶음을 같이 한입을 먹으면 입에서 풍기는 풍미가 끝내준다고 합니다.

더덕구이의 향과 제육볶음의 맛이 두가지가 따로 놀지 않는 더덕제육산채정식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어울리는것만으로 끝난 식감이 아닌 고급스럽게 어울러져서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맛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더덕구이와 제육볶음의 찰떡궁합의 비밀에 대하여 용문산중앙식당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손질하기 어려운 더덕을 일반적으로 전자레인지나 뜨거운 물을 이용하여 손쉽게 더덕을 손질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더덕을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거나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껍질을 까면 좋은 식감이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직접 더덕을 손질을 하면 더덕이 흐물흐물 거리기 않고 식감이 떨어지지 않는 맛이 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일이 손으로 더덕을 손질하고 있는 용문산중앙식당의 사장님내외분 입니다.

30년이 넘은 용문산중앙식당의 단골분입니다. 더덕제육산채정식 음식을 어머니와 30년전쯤 어머니가 젊었을때 용문산중앙식당에 자주 방문하였다고 합니다. 그때는 어머니따라서 왔지만 더덕제육산채정식 음식이 너무 맛이 좋아서 지금도 계속 방문하고 계시는 30년넘은 단골분이신것 같습니다.

갑자기 사라진 남자사장님을 여자사장님에게 여쭈어 보니 묵을 만들고 계신다고 합니다. 용문산중앙식당에서는 더덕구이와 제육볶음 그리고 산채음식만 만드시는것이 아닌 묵음식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계시는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직접 음식도 하고 묵도 써보고 이렇게 운영을 직접 하고 계시는 모습이 생생정보 방영이 되어 방여된 내용과 영상으로 용문산중앙식당의 인기메뉴인 더덕제육산채정식 음식에 대한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