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송승헌 갬성조식 크로와상와플 크로플 드립커피 만들기 <갬성캠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1.

갬성캠핑 송승헌 갬성조식 레시피 : 아침식사 크로와상와플 크로플 드립커피

갬성캠핑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JTBC프로그램에서 여성 출연자와 송승헌 출연자가 진행을 하는 갬핑 프로그램인 갬성캠핑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출연자인 송승헌 출연자가 아침식사로 만든 갬성조식 음식인 크로와상과 와플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크로플 음식이 만들어 지는 레시피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크로플 음식은 와플기계를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와플기계에 크루아상 생지를 넣어 만든 크루아상과 와플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크로플 음식이라고 합니다.

갬성캠핑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였는 여성출연자 분들에게 크로플 음식을 만들어 드리기 위하여 와플기계까지 직접 챙겨온 송승헌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챙겨온 와플기계에 크로플 음식을 만들기 위하여 올리브유를 둘러 주었습니다. 그런다음 생지를 준비를 하여 오셨는데 크루아상 생지를 올리브유 위에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간단하게 와플기계를 눌러 두껑을 닫아주시면 크루아상 생지가 넓게 펴지면서 맛있는 와플의 모습으로 변할것 입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기만 기자려 주시면 크로플 음식이 만들어 질것 입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것만 기다리시면 짜잔 하면서 나타나는 크로플 음식이 완성이 될것 입니다. 바삭하게 구워진 맛있어 보이는 송승헌 출연자의 방법으로 크루아상 생지를 이용하여 만들어 지는 크로플 음식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구워지는 크로플 위에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토핑인 블루베리 등을 올려주시면 입맛에 맞는 카페갬성브런치 음식인 크로플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크로플 음식은 크루아상의 고소함과 와플의 바삭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갬성캠퍼들 입맛 저격한 송승헌 머쓱햇표 크로플이 깔끔하게 완성 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다음 음식으 식용유에 구운 토스트를 준비를 하던 송승헌 출연자가 갬성캠핑 여성 출연자의 구박에 이기지 못하고 식용유에 토스트를 굽지않고 버터를 이용하여 토스트를 굽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는데....

이미 기름이 둘러져 있는 프라이팬의 높은불 온도에 버터를 넣어 폭발하는 뜨거움을 보여주었는데..... 빵을 그곳에 넣어 버리는 깡끔하게 빨리 하는 토스트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여성캠퍼분들에게 송승헌 출연자가 직접 커피를 내려주었습니다. 와플기계에 이어 캠퍼들을 위해 드립커피머신까지 준비한 송승헌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일단 커피를 갈아주는 기계에 원두를 넣어주신 다음에 손수 직접 원두커피를 열심히 갈아주는 이상한 소리를 내는 모습을 갬성캠핑에서 재미있게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곱게 갈아진 송승헌 출연자만의 방법으로 갈아진 원두커피를 필터에 담아주세요. 필터에 담아준 커피가루에 핸드드립의 노하우가 들어가 있는 뜨구운 물을 골고루 커피가루 위에 뿌려주었습니다.

이렇게 송승헌 출연자가 갬성캠핑 프로그램에서 직접 드립커피를 내려 갬핑을 하면서 갬성카페의 느낌을 볼수 있었습니다. 갬성캠퍼들의 취향을 저격한 은은한 맛의 송승헌 출연자표 드립커피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