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갬성캠핑 두번째 정박지 남해 베트남 두모마을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1.

갬성캠핑 두번째 정박지 정보 : 남해의 베트남 두모마을

첫번째 갬성캠핑 정박지를 떠나 남해의 베트남이라고 불리우는 갬성캠핑 두번째 정박지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갬성캠핑 프로그램에서 두번째 정박지로 정한곳은 남해의 베트남이라고 불리우는 두모마을을 정박지로 정하였습니다. 두모마을의 정보에 대하여 갬성캠핑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남해의 베트남 두모마을로 향하는 길에 펼쳐진 괘청한 하늘의 햇살덕에 더 푸릇푸릇해진 풍경과 한껏 설레는 기분으로 두모마을로 향하는 갬성캠핑 출연자들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남해의 도로를 따라서 달리는 차량에서 볼수 있는 근하산 풍경 곁에서 열심히 달리다 보면 갬성캠핑 출연자의 텐션을 고조시키는 베트남 갬성의 두번째 정박지가 보여 놀라는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남해의 도로를 따라 에메랄드빛 물결을 따라 열심히 달리다 보면 펼쳐지는 남해의 바다곁에 위치한 베트남에 도착하였습니다.

그것은 바로 남해의 베트남이라고 불리우는 갬성캠핑의 남해군 두번째 정박지는 두모마을 이라고 합니다. 두모마을 이라고 하는것은 큰 항아리처럼 담긴 바닷가 라는 뜻의 이름을 가지고 있는 두모마을 이라고 합니다.

두모마을의 장점은 마을의 한가운데를 1급수의 하천이 가로지르는 청정마을이라고 합니다. 베트남의 특징인 계단식 베트남의 다랑이 논을 가지고 있는 남해 두모마을 입니다.

계단식 베트남의 다랑이논만 있는 두모마을이 아닌 에메랄드빛 바다의 모습을 그대로 옯겨 놓은 듯한 베트남 갬성 마을 모습을 가지고 있는 남해 두모마을 입니다.

갬성캠핑의 두번째 정박지인 두모마을에서는 카약, 스노클링 등 각종 바다체험을 즐길수 있는 좋은 정박지인것 같습니다. 바닥까지 다 보이는 깨끗한 바닷물을 볼수 있으면서, 나만 알고 싶을 만큼의 아름다운 베트남 갬성을 가지고 있는 정박지인 두모마을에서 진행되는 갬성캠핑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