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볶음김치 & 달걀부침 만들기 <삼시세끼 차승원>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1.

삼시세끼 차승원 레시피 : 볶음김치 & 달걀부침

김치와 달걀을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인 볶음김치와 달걀부침 만드는 방법이 삼시세끼 어촌편5 프로그램에 차승원레시피 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아침식사 준비한 볶음김치와 달걀부침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아침식사 재료인 달걀부침을 만들기 위하여 차승원 셰프 마음대로 재료를 준비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양파, 고추, 버섯, 당근을 달걀부침에 넣을것 이라고 합니다. 고운자세로 채소손질을 하는 차승원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달걀부침에 들어가는 채소들을 먹을만큼한 잘라주세요. 그리고 삼시세끼 프로그램에서 전날 먹고 남은 문어도 조금만 손질하여 넣어주었습니다. 이렇게 달걀부침 재료들을 양푼에 넣어주신 다음에 달걀을 넣어주었습니다.

양푼에 재료를 넣은 다음에 달걀을 넣어준곳에 소금을 간을 잡아준 다음에 혼합을 하여주시면 달걀요리 반죽도 준비가 완료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달걀부침 반죽 재료준비가 완료 되었으면 이번에는 김치를 볶아서 볶음김치를 만들어 줄것입니다. 불위의 프라이팬에 올려진 김치를 먹음직 스럽게 볶아주세요.

먹음직 스럽게 볶아준 김치에 설탕을 추가로 조금만 넣어주세요. 설탕이 잘 배인 김치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설탕을 넣어준 볶음김치에 물을 조금만 부어주세요. 그런다음 조금만 더 볶아주시면 불맛이 나는 볶음김치의 맛을 맛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특별한 재료를 많이 넣지 않은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준 볶아준 김치에 설탕과 물만 넣어 볶아주어 불맛이 나는 볶음 김치를 접시에 덜어만 주시면 매콤달콤한 볶음김치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달걀반죽을 이용하여 달걀부침을 만들어줄것입니다. 달걀반죽을 부쳐주기 위하여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주세요.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곳에 미리 만들어 놓은 달걀반죽 양푼의 재료들을 부어주세요. 그런다음 약불로 천천히 달걀부침을 부쳐주세요.

노릇노릇 하게 약불에서 구워지는 형형색색의 달걀부침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차승원 출연자가 많은양의 달걀부침을 만들기 위하여 물을 넣어 많은양의 달걀반죽을 만들려고 하여 뒤집으면서 조각조각나는 달걀반죽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5 출연하신 차승원 출연자가 달걀반죽을 만들때 팁을 이야기 하여주었습니다. 예쁜 달걀부침을 원하시면 양을 포기하라고 합니다. 모양은 좀 그래도 먹음직 스럽게 익었는 달걀부침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삼시세끼 출연한 차승원 출연자가 아침상을 준비하기 위하여 볶음김치와 달걀부침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삼시세끼 어촌편5 프로그램의 내용으로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