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차승원 콩비지찌개 만들기 <삼시세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1.

삼시세끼 차승원 두부요리 레시피 : 콩비지찌개

차승원 출연자가 삼시세끼 어촌편5 프로그램에서 두부를 만들면서 같이 만들어진 콩비지를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중의 하나인 비지찌개 만드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비지찌개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콩비지를 준비를 하였으면 비지찌개를 만들기 위해 파를 썰어주세요. 파를 썰어준 다음에 기름을 둘러주세요.

파에 기름을 넣어 파기름을 만들 준비를 한다음에 푹익음 김치도 국물을 쫙뺴서 프라이팬에 넣어준 다음에 작게 잘라주세요.

콩비지찌개에 들어가면 더욱 맛이 좋은 다진고기를 차승원출연자가 넣어주었습니다. 따로 육지에서 테이크아웃을 하여 준비해온 차승원 출연자의 준비물인 다진고기라고 합니다. 다진고기를 김치랑 1차로 혼합하여 은폐를 하여준 다음에 고춧가루를 다시 넣어 돼지고기를 은폐를 하여주세요.

그런다름 빠르게 혼합하여 고기를 숨겨주었지만 고기의 존재감은 어디를 보아도 찾을수 있는 콩비지찌개의 고기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몰래 온손님이신 고기까지 넣어준 콩비지찌개의 준비물을 불에 먼저 볶아주세요. 비주얼의 엄청난 모습을 보여주는 콩비지 찌개 준비물 입니다.

콩비지찌개 재료들이 주홍빛 찬란한 비주얼을 보여주면 콩비지찌개 재료들을 볶아준곳에 물을 가득 담아주세요.

물을 충분히 받아주었는 차승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만든 두부를 만들면서 만들어진 비지를 넣어주세요. 비지를넣지 않고 두부를 조금 넣어서 두부김치찌개로 끓여 먹어도 맛이 있는 음식이 되겠지만 원래의 음식인 비지를 넣어줄려고 하는 삼시세끼 어촌편5 차승원 출연자 입니다.

국물을 받은 콩비지찌개 국물에 비지를 넉넉히 넣어주세요. 비지를 넉넉히 넣어준 다음에 마무리로 매운맛을 내기 위하여 고추를 넣어주시면 콩비지찌개 음식이 완성이 될것 입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콩비지찌개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삼시세끼 어촌편5 방영되어 관련되어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