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굴소스볶음밥 만들기 <삼시세끼 차승원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1.

삼시세끼 차승원 레시피 : 굴소스볶음밥

중국음식에서 절대 빠질수 없는 식재료 중의 하나인 굴소스를 이용하여 만드는 굴소스볶음밥 만드는 방법이 삼시세끼 어촌편5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차승원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굴소스를 적당히 사용을 하는 차승원 출연자의 모습을 삼시세끼 방영된 맛있는 굴소스볶음밥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기름을 내어주기 위하여 파에 기름을 넉넉히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양파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호박, 버섯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호박같은 경우느 너무 작게 잘라주면 흐물흐물해지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으니 조금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호박과 버섯을 넣어준 다음에 텀블러에 보관을 하고 있는 고기 갈은것을 같이 프라이팬에 넣어주세요.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지 않는 굴소스볶음밥입니다. 굴소스에는 맛을 낼수 있는 많은 재료들이 들어 있으니 준비한 재료들에 굴소스를 넣어준 다음에 야채를 볶아주세요.

굴소스를 넣어 야채를 먼저 볶아줄때는 너무 많은 양의 굴소스를 넣어주시는것 보다는 조금 적다 생각할 정도의 굴소스를 넣어주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굴소스를 넣었는 야채를 모두 볶아주었으면 밥을 넣어주세요. 밥을 넣어준 다음에 소금을 약하게 뿌려주고 밥의 양에 맞게 간을 보시면서 굴소스를 넣어서 밥을 볶아주세요.

굴소스를 넣어 다시 볶아준 밥에 간이 맞으면 밥이 약간 눌러 붙을수 있게 프라이팬에 놓아둔 다음에 굴소스볶음밥을 마무리 하여주시면 채소3종과 다진고기가 들어간 영양 가득한 볶음밥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