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차승원 순두부찌개 만들기 <삼시세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1.

삼시세끼 어촌편5 차승원 레시피 : 순두부찌개 만들기

차승원출연자가 삼시세끼 어촌편5 프로그램에서 두부를 만들면서 만들은 순두부를 이용하여 직접 순두부찌개를 만드는 모습이 삼시세끼 어촌편5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삼시세끼 프로그램에 방영된 순두부찌개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차승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맛있는 순두부찌개를 만들어 주기 위해서는 파기름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파를 작은 크기로 쫑쫑 썰어준 다음에 기름을 둘러 볶아서 파기름을 만들어 주세요.

파기름을 만들어 준다음에 그위에 고춧가루를 넣어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파기름에 왜 고춧가루를 넣는지 차승원 출연자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고추기름을 만들기 위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고추기름을 만들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수도 있지만 삼시세끼 차승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만들면 고추기름이 손쉽게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파기름에 고춧가루를 넣으면 맛깔스러운 고추기름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삼시세끼 출연자인 차승원 출연가 이야기 하는 원두라는 고기와 채소를 손질하여 준비한 재료를 고추기름에 넣어주세요. 센불에 재료를 고추기름에 넣어서 볶아주세요.

센불에서 어느ㅈ어도 야채를 볶아주었으면 물을 순두부 재료들이 들어가 볶아진 냄비에 받아주세요. 물을 넉넉히 받아준 다음에 다진마늘을 추가로 넣어주세요.

이제는 순두부가 들어가 있지 않은 순두부찌개 준비재료를 팔팔 끓이면 된다고 합니다. 팔팔 끓여주면 이번에는 개인 뚝배기에 옮겨 담은 다음에 순두부를 넣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간을 보시고 간이 부족하시면 소금을 넣어서 간을 마추어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뚝배기에 개인그릇에 옮겨 담은 다음에 순두부를 넣어주세요. 개인적인 취향에 마추어서 넉넉히 순두부를 넣어주세요.

개인그릇에 옮겨담은 뚝배기순두부가 한번 끓어오르기 시작을 하면 달걀하나를 넣어주세요. 달걀하나를 넣은다음에 살짝만 끓어오르면 쪽파를 썰어준 다음에 살짝 올려주시면 차승원출연자 방법으로 완성된 순두부찌개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