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차승원 두부구이 & 겉절이 만들기 <삼시세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1.

삼시세끼 어촌편5 차승원 레시피 : 두부구이 & 겉절이

삼시세끼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시는 차승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두부구이와 겉절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되었습니다. 방영된 두부구이와 겉절이 음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차승원 출연자가 두부구이를 만들때는 들기름을 이용하여 두부구이 음식을 만든다고 합니다. 두부구이에 사용이 되는 두부는 차승원 출연자가 만든 손두부라고 합니다.

차승원 출연자가 만든 손두부를 이용하여 구워주는 두부구이 음식은 들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두부를 올려주세요.

한쪽면이 노릇노릇 잘 구워지면 들기음에 구워주는 두부를 뒤집어 주세요. 겉은 노릇 안은 촉촉한 두부구이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두부구이를 예쁜 그릇에 옮겨 담아주세요. 그런다음 두부위에 골고루 양념장을 올려주시면 차승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두부구이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두번째 음식은 채소를 이용하여 만드는 겉절이 음식입니다. 깨끗하게 씻은 채소를 적당하게 찢어주세요. 당연히 상추를 많이 넣어주세요.

채소가 부족하다고 느낀 차승원출연자는 삼시세끼 프로그램에서 키우고 있는 텃밭에 가서 부족한 쪽파와 다른 채소들을 더욱 손질하여 가지고 와서 깨끗하게 씻어주어 겉절이를 만들 재료들과 혼합하여 주었습니다.

쪽파와 당근을 채칼로 잘라준 다음에 채소들에 다같이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겉절이의 양념장을 만들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채소겉절이 양념장을 만들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간장, 고추가루, 참기름, 올리고당, 참깨, 멸치액젓을 넣어 겉절이 양념장을 만들어 줄것입니다.

이렇게 넣어준 재료들의 양념장을 잘 섞어주세요. 그런다음 미리손질하여 준비한 채소에 양념장을 적당히 뿌려주세요.

채소에 양념장을 넣고 잘 섞어만 주시면 차승원 출연자가 만드는 3분 겉절이 음식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