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삼겹살김치볶음밥 만들기 차승원 레시피 < 삼시세끼 >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1.

삼시세끼 어촌편5 차승원 레시피 : 삼겹살김치볶음밥

삼시세끼 프로그램에서 일반적인 김치볶음밥과 다른 삼겹살이 들어가 더욱 맛이 좋은 삼겹살김치볶음밥 만드는 과정이 차승원 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차승원 삼겹살김치볶음밥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겹살김치볶음밥을 만들어 주기 위하여 서둘러 볶음밥 재료를 손질하는 차승원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오촌에서는 보기 힘든 반가운 삼겹살을 만난 차승원 출연자가 삼겹살 한줄을 얇게 썰어주었습니다. 삼겹살을 최대한 얇게 썰어주는것이 더욱 식감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파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준비를 하여주세요.

그리고 김치볶음밥에 절대 빠지면 안되는 잘익은 김치를 넣어준 다음에 가위를 이용하여 먹기좋은 크기로 김치를 잘라주세요.

묵은김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준 다음에 굴소스를 넣어주세요. 굴소스를 넣어 삼겹살김치볶음밥의 기본 밑간을 하여주세요.

그런다음 불에 삼겹살김치볶음밥 재료를 올려주세요. 우선 삼겹살과 신김치를 볶아주면서 시작하는 삼겹살김치볶음밥 만드는 방법 입니다.

그런다음 오일과 고춧가루를 넣어서 같이 볶아주세요. 달달달 볶아주시면 더욱 맛이 좋은 삼겹살김치볶음밥이 될것 같습니다.

잘볶아진 삼겹살과 김치에 찬밥을 넣어주세요. 찬밥을 넣어준 다음에 밥에 간을 더하기 위하여 굴소스를 한번 더해 간을 마추어 주세요.

굴소스를 넣어 밥에 간을 한번 더하여 주었으면 한번 더 볶아주세요. 그런다음 고소한 맛을 더해주시 위하여 꾹꾹 눌러펴주면서 삼겹살김치볶음밥을 완성하여주세요.

그러면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 누구든 먹어도 맛이 좋은 삼겹살김치볶음밥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