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토렴 부추곱창전골 맛집 총각네부추곱창 <생방송오늘저녁>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1.

생방송오늘저녁 토렴 부투곱창전골 : 독산동 총각네부추곱창

  • 상호 : 총각네부추곱창
  • 주소 : 서울 금천구 독산로75길 40 ( 독산동 196-22)
  • 연락처 : 02-830-3137
  • 영업시간 : 평일 16:00 ~ 01:00 연중무휴
  • 메뉴 : 모둠곱창, 대창, 염통, 간천엽, 곱창전골
  • 방영 : 생방송오늘저녁 1421회, 생방송투데이 2590회, 생생정보 285회 등

곱창전골에 부추를 넣어 만드는 음식은 부추곱창전골 음식을 독산동에서 전문점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총각네부추곱창 전문점이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방영된 총각네부추곱창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추곱창전골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총각네부추곱창 전문점을 운영하고 계시는 윤종석 사장님과  윤병식 사장님 두분이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곱창을 손질하는것 부터 독특하게 손질을 하시는 총각네부추곱창 전문점이였습니다. 곱창에 쌀뜨물을 넣어주어 곱창의 마사지를 한번 하여준 다음에 얼음을 부어서 얼음샤워를 하는 모습을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서 볼수 있었습니다.

곱창을 세척할때 쌀뜨물을 넣어주면 곱창의 불순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장점이 있어 총각네부추곱창 전문점에서는 쌀뜨물을 이용을 하여 곱창세척을 하여주며, 곱창의 연육작용의 도움이 되기 위하여 키위를 갈아서 넣어주는 정성까지 보여주는 곱창전문점 입니다.

그리고 곱창을 미리 데쳐주는데 된장 한국자를 먼저넣은 된장물에 곱창을 넣어 곱창 특유의 향을 잡아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40분간을 된장물에 끓여주면 불문물이 뜨는 경우가 발생을 하는데 불순물까지 제거를 하는 정성을 보여주어 손님들에게 더욱 정성스러운 음식을 제공하고 있는 부추곱창전골 전문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된장물에 40분간을 끓여주면 탱글탱글하면서 잘못 조리를 하면 잡내가 많은 곱창을 잡내없이 쫄깃한 맛을 자랑하는 곱창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부추곱창전골을 식사하시면서 손님들이 부추를 재주문을 하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부추는 비타민A,C가 풍부한것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것 입니다. 부추는 해독효과와 혈액순환개선을 돕는 성분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부추를 생으로 손님에게 제공이 되어 부추곱창전골에 들어가는것이 아닌 뜨거운 물에 부추를 데치는 작업을 하여주는데 특별하게 부추를 끓는물에 넣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총각네부추곱창 전문점에서는 국밥에 토렴을 하듯이 부추를 토렴하여 손님상에 제공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총각네부추곱창에서 손님에게 제공이 디ㅗ는 부추는 토렴을 하여 고객들꼐 제공하면 어떨까 생각을 하게 되어 토렴하는 형식으로 부추를 데쳐보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토렴의 방식으로 데친 부추의 맛은 물론 부추의 향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손님들에게 부추를 제공할때 토렴하는 형식으로 부추를 제공하신다고 합니다.

이렇게 토렴을 하였는 부추는 곱창의 맛을 한층 올려주는 부추의 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부추곱창전골에 들어 있는 육수도 시원하면서 구수한 맛을 자랑하는 전골국물의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총각네부추곱창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부추곱창전골 음식은 느끼할수 있는 곱창을 느끼한 맛이 1도없이 얼큰한 맛이 나면서 진하면서도 담백하고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맛을 느낄수 있는 부추곱창전골 음식이라고 합니다. 부추 음식을 전문으로 음식을 하는 부추곱창전골 음식이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