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투데이 하노이식 왕갈비쌀국수 3단 반세오 맛집 성수동 꾸아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2.

생방송투데이 하노이식 왕갈비쌀국수 3단반세오 파는곳 : 성수동 꾸아

  • 상호 : 꾸아
  •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24 ( 성수동 1가 668-59 )
  • 연락처 : 02-6497-0056
  • 영업시간 : 평일 11:30 ~ 21:30
  • 특징 : 주차불가

일반적으로 많이들 드시는 호치민식의 쌀국수가 아닌 하노이식 쌀국중에서 왕갈비쌀국수를 전문으로 성수동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꾸아 전문점이 생방송투데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하노이식 쌀국수전문점인 꾸아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노이식쌀국수 중에서 왕갈비쌀국수 음식에 들어있는 왕갈비는 이가 약하신 분들이면 질기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수 있겠지만 꾸아 전문점의 왕갈비쌀국수 음식에 들어 있는 왕갈비는 뼈에서 살이 쏙~~~~ 발라져 나오는게 먹기 엄청 좋고 고기가 부드러워 맛이 좋다고 합니다. 뜨끈한 왕갈비 한그릇을 먹을수 있는 음식인것 같습니다.

왕갈비 밑에 있는 쌀국수는 꼬들꼬들한 면의 맛을 맛볼수 있는 하노이식쌀국수음식인것 같습니다. 하노이식 쌀국수의 육수는 소고기뭇국 중에서도 깔끔하고 맛있는 비싼 소고기뭇국 먹는 느낌으로 먹을수 있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기가 들어가면 국물이 탁해지는 느낌을 많이 받을수 있는데 그런것이 하나도 없이 국물이 깔끔한 베트남 쌀국수 음식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한국인들이 많이먹는 숙주가 들어간 호치민식 쌀국수와는 다르게 꾸아 전문점의 베트남쌀국수 음식은 하노이식쌀국수로 깔끔한 국물의 맛이 좋은 베트남쌀국수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꾸아전문점에 방문하신 여성 손님들에게 인기가 있는 꾸아전문점의 인기메뉴인 3단 트리플 반세오 음식이라고 합니다. 3단의 모양을 가지고 있어 디저트 등을 많이 담는 용기에 트리플반세오 음식을 올려 여성분들에게 더욱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인것 같습니다.

3단 트리플 반세오 음식은 1단에 새우파튀김, 고기꼬치, 돼지고기 음식이 올라가 있으면서 2단에는 각종채소 그리고 3단에는 반세오가 올라가 더욱 신선하면서 맛있는 음식의 맛을 맛볼수 있는 3단 트리플 반세오 베트남 음식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디저트를 먹을때 애프터눈 티세트로 많이 나오는 3단 트레이 구성을 반세오에 접목을 한게 여성분들이 와서 식사하기 좋은 요소를 하긴 꾸아 전문점의 3단 트리플 반세오 음식이라고 합니다.

음식만 손님에게 제공 하는 꾸아전문점이 아닌 더욱 맛있게 음식을 먹을수 있게 설명까지 하여주는 성수동 베트남쌀국수 맛집인 꾸아전문점 입니다. 반세오 음식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우선 라이스페이퍼 한장을 꺼낸다음 그위에 반세오 한조각을 올리는것 부터 하시라고 합니다.

그런다음 오이와 파인애플을 올리고 아래에 있는 고기를 넣은 다음에 베트남식인 김치를 넣어서 먹으면 좀더 맛잇는 반세로를 먹을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만든 쌈을 꾸아 전문점의 반세오 특제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는 반세오 음식을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특별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3단반세오 음식은 채소랑 고기랑 오이가 있어서 아삭아삭하면서 고기 식감도 있으면서 라이스페이처의 바삭한 식감도 같이 느낄수 있는 다양한 식감을 즐길수 있는 맛있는 음식인 3단 반세오 음식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