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투데이 로봇치킨 맛집 롸버트치킨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2.

생방송투데이 로봇치킨 파는곳 : 강남 롸버트치킨

  • 상호 : 롸버트치킨
  •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 604 아크로힐스논현 상가 103호 ( 논현동276-1)
  • 연락처 : 0507-1342-0557
  • 영업시간 : 16:00 ~ 22:30
  • 특징 : 치킨로봇 '롸버트'가 조리하는 롸버트치킨 강남 1호기 라고 합니다.

로봇이 치킨을 만든다는 생소한 주제로 생방송투데이 프로그램에 로봇치킨이라는 이름올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로봇치킨을 주제로 진행한 생방송투데이 프로그램에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로봇치킨 전문점인 롸버트치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0년간 치킨을 먹어오신 손님이신데 로봇이 치킨을 튀긴다고 하길래 신기하고 궁금해서 롸버트치킨 전문점에 방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롸버트치킨 전문점에서는 치킨을 로봇 본인이 튀긴다고 합니다. 음식은 손맛이다라는 이야기는 맞지 않다고 합니다. 음식은 일정한 맛을 내는 기계가 맛이라고 합니다.

시대의 변화에 마추어서 로봇이 튀기는 21세기 맞춤치킨이면서 치킨튀김을 만들기 위해 한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로봇치킨 이라고 합니다. 롸버트치킨 전문점에서는 로봇이 튀긴 프라이드와 후추치킨이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롸버트치킨의 로봇이 만든 치킨은 로봇이 튀겼다고 얕보면 안된다고 합니다. 안까지 촉촉하게 익었으면서 겉은 바삭한 치킨의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로봇이 튀겼다는 생각이 안 들 정도로 되게 바삭하면서 맛있는 치킨이라고 합니다.

롸버트치킨 전문점에서는 정해진 레시피대로 만들어야 일정한 맛이 나오는데 가량 같은 브랜드더라도 지점에 따라서 맛이 달라질수 있다고 하십니다. 그런 부분을 없애 보자는 생각을 갖게 됐고 롸버트 로봇을 만들면 일정한 맛을 만들수 있게 된다고 생각하여 로봇치킨 이라는 롸버트치킨 전문점을 창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로봇으로 치킨을 만들어도 업무 담당이 나누어져 있다고 합니다. 튀김담당과 반죽담당으로 로봇이 나누어져 있다고 합니다. 로봇치킨인 롸버트에 사람이 밑반죽을 넣어주면 그후는 로봇 담당으로 치킨을 만든다고 합니다.

사람이 밑반죽을 넣어준후 로봇은 반죽담당 로봇이 반죽을 혼합하고 잘 튀겨진 치킨을 사람에게 넘져주는 로봇치킨인 롸버트라고 합니다.

보통 치킨을 주문하실때는 양념반, 프라이드반으로 많이 주문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런데 로봇이 반만 양념해주고 반은 포장해주는것은 아직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30초면 사람이 끝낼수 있는 양념, 포장은 사람이 마무리를 한다고 합니다. 아직은 100%  로봇이 치킨을 튀지고 포장은 아직 안되는것 같습니다.

오차없이 일정한 맛으로 로봇치킨이 만든 롸버트치킨 음식은 로봇이 치킨을 튀겼다고 해서 맛없지 않을까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맛은 똑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스의 맛이 아주 예술이라고 합니다. 그중 간장이 딱 들어오면서 후추로 치고 빠지는 맛이 아주 맛이 좋은 로봇치킨인 롸버트치킨 전문점의 음식맛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