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투데이 치밥 꽈리찰밥닭 맛집 우디가이드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2.

생방송투데이 치밥 꽈리찰밥닭 파는곳 : 우디가이드

  • 상호 : 우디가이드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607 2층 ( 풍납동 481-1 )
  • 연락처 : 0507-1358-1130
  • 영업시간 : 18:00 ~ 01:00

찌릿찌릿한 60년대 오천만의 입맛을 사로잡은 전기구이 통닭 부터 여러가지 음식이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통닭의 음식중에서 전기통닭 구이방식을 이용하여 만드는 꽈리고추의 같이 만든 꽈리찰밥닭 전문점인 우디가이드 전문점이 생방송투데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스니다.

60년대는 전기구이통닭이라고 하면 70년대는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은 프아리드치킨의 탄생부터 지금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이드치킨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오천만의 메뉴인 치킨 중에서 꽈리찰밥닭의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우디가이드 전문점에서는 손님들 시선을 사로잡는 치킨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꽈리고추와 함께 만들어 손님들에게 제공을 하는 꽈리찰밥닭 메뉴가 있다고 합니다.

꽈리찰밥닭에는 아삭 매콤한 고추와 쫄깃 담백한 버섯이 올라가 있으면서 노릇노릇한 통닭도 같이 제공이 되는 꽈리찰밥닭이라고 합니다.

전기구이로 만든 치킨의 다리는 입에 넣고 와라랄라 먹고 싶은 모습을 가지고 있는 자태 입니다. 그리고 전기구이로 만든 통닭의 오동통한 배를 가르면 새로운것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찹쌀을 닭의 배속에 넣어 만든 쫀득쫀득한 찰밥을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진정한 치밥 할수 있는 찹쌀밥이라고 합니다.

꽈리찰밥닭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통닭에 버섯+ 고추를 같이 먹으면 불호가 없는 치킨이라고 합니다.

전기구이 방식으로 만든 꽈리찰밥닭의 치킨은 구워서 나왔는데 살이 엄청 연하다고 합니다. 딱 입에 넣으면 살이랑 뼈가 분리될 정도로 부드러운 식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꽈리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먹었을때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고 더 맛이 있는맛을 가진 꽈리찰밥닭 이라고 합니다.

닭의 뱃속을 가르면 맵살을 사용하지 않고 찹쌀을 사용하여 더욱 맛있는 치밥을 먹을수 있는 꽈리찰밥닭이라고 합니다.

우디가이드 전문점의 꽈리찰밥닭은 치킨이랑 찹쌀이랑 밥이랑 같이 올려서 먹으면 입에서 조화를 이루고 치밥 같은 느낌이 나서 맛이 좋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통닭의 맛을 가지고 있는 우디가이드 전문점의 꽈리찰밥닭의 음식이 방영되어 관련정보에 대하여 생방송투데이 방영된 내용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