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연탄 초발 뼈등심 맛집 광화문특고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2.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연탄초벌뼈등심 파는곳 광화문특고기

  • 상호 : 광화문특고기
  • 주소 : 서울 중구 서소문로 134-6 (서소문동 101-1)
  • 연락처 : 02-773-9222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4:00
  • 방영 : 생방송투데이2681회

생방송투데이 방영된 맛의승부사는 연탄으로 뼈등심을 초벌하여 판매하는 특이한 방식으로 고기를 초벌하는 연탄초벌뼈등심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서소문동에 위치하고 있는 광화문특고기 전문점이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광화문특고기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광화문특고기 전문점에서는 꺼지지 않는 불씨 앞에서 멈추지 않는 사장님의 손을 볼수 있었습니다. 거칠어지고 주름이 늘어났지만 사장님의 35년 손맛이 담겨있는 연탄초벌뼈등심 구이 음식이라고 합니다.

오랜 시간은 흘렀지만 뼈등심의 맛과 사람은 변하지 않는 광화문특고기 전문점의 맛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결코 평범한 고기가 아닌 연탄초벌뼈등심 고기라고 합니다. 망치를 닮았는 고기의 모양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연탄에 구운 뼈등심 고기이지만 연탄의 향이 강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범점할수 없는 숙성법과 오랜 손맛으로 승부를 하고 있는 광화문특고기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좋은 음식은 기억에 오래 남는 음식이라는 생각에 광화문특고기 전문점을 운영하고 계시는 사장님 이라고 합니다. 따뜻한 정이 담긴 엄마의 손맛을 맛볼수 있는 광화문특고기 입니다.

연탄초벌뼈등심의 고기는 갈비가 아니라 근고기 형태라서 꼭 스테이크 모양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도 두께만 4cm정도가 되는 엄청난 두께의 고기를 볼수 있었습니다.

압도덕인 크기와 모양을 가지고 있는 연탄초벌뼈등심 고기는 향이 너무 좋고 구수하고 은은한 맛이 배어 나오는 특이한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보통 돼지고기 하면 기름지고 담백하지 않다고 생각을 하는 분들이 많을것 입니다. 그러나 연탄초벌뼈등심은 소고기 등심을 먹는 느낌의 맛이라고 합니다. 뼈등심은 갈빗살, 가브릿살, 등심이 함께 먹을수 있는 연탄초벌뼈등심 이라고 합니다. 입안에 들어가면 맛이 구분이 될정도라고 합니다.

그럼 연탄초벌뼈등심을 먹으면 갈빗살, 가브릿살, 등심의 3가지 맛을 먹을수 있는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3가지의 고기가 뼈에 뿥어 있어서 뜯어 먹는 재미가 있는 맛있는 맛을 맛볼수 있는 연찬초벌뼈구이 음식에 대하여 생방송투데이 프로그램에 방영되어 관련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