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만두피없는 묵은지만두전골 맛집 묵은지찜연구소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2.

생방송오늘저녁 만두피 없는 묵은지만두전골 파는곳 : 묵은지찜연구소

  • 상호 : 묵은지찜연구소
  • 주소 : 경기 영주시 율정로 139번길17 (율정동 406-4)
  • 연락처 : 031-868-6260
  •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 메뉴 : 등갈비묵은지찜, 묵은지만두전골, 고등어묵은지찜, 홍어삼합, 국내산생삼겹살
  • 방영 : 생방송오늘저녁1418회, 생방송투데이2501회

묵은지만두전골 속에 들어 있는 만두가 만두피가 없는 만두로 만든 묵은지만두전골 음식으로 유명한 묵은지찜연구소 전문점이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방영된 묵은지만두전골 음식에 대한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보글보글 끓으면서 두툼한 고기가 보이는 묵은지만두전골 음식 속에 들어 있는 만두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만두가 만수피가 없이 만두소를 품고 있는 김치의 모습을 볼수 있는 묵은지만두전골 음식의 모습이였습니다.

만두피가 없이 만두피와 결별한 리얼 김치만두의 모습을 볼수 있는 묵은지찜연구소 전문점 입니다. 뜻밖의 만두피가 실종된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만두를 만들때 밀가루피가 아닌 묵은지로 만두소를 감싸서 만든 특별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묵은지김치 입니다. 일반적인 김치만두와는 차별화 되어 있는 김치만두 입니다.

대한민국에는 이런 모습의 만두를 가지고 있는것은 묵은지찜연구소 전문점 밖에 없을것 이라고 합니다. 만두피를 꽉꽉 채운 빨간맛의 김치만두이면서 리얼 김치만두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리얼묵은지만두 입니다.

밀가루옷을 입지 않고 김치 묵은지를 입고 있는 새로운 옷을 입은 묵은지만두전골 속에 들어간 김치만두의 속살을 공개하여 보았습니다. 부실한 만두소의 모습이 아닌 묵은지속에 엄청난 묵은지만두소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묵은지와 만두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묵은지만두전골 속에 들어간 전골은 묵은지가 굉장히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라고 합니다. 밀가루로 만든 만두피는 싫어하시는 손님인데 이건 만두소만 먹을수 있어 너무 좋아하시는 묵은지찜연구소의 단골이신것 같습니다.

새로운 모양의 김치만두를 만들게 되었는 리얼묵은지만두를 만드신 묵은지찜연구소의 사장님에게 만들게 되었는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만두피대신 김치로 돌돌 만두소를 말아낸 만두의 모습을 만들어낸 이유는 밀가루피 보다는 맛이 있을것 같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만두피 대신하여 묵은지를 이용하여 만드는 묵은지만두는 신기하다고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살이 안찔것 같다고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묵은지찜연구소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묵은지와 만두소를 이용하여 만든 묵은지만두전골 음식을 전문으로 영업하고 있는 묵은지찜연구소 매출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묵은지찜연구소의 일매출은 평균 160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연매출 약 5억8천만원 정도의 엄청난 매출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렴한 재료를 사용하는것이 아닌 100% 국내산을 사용하여 믿고 먹을수 있는 묵은지김치전골 음식인것 같습니다.

묵은지 맛이 일품이면서 아삭한 식감과 부드러운식감이 같이 공존하는 만두피를 사용하지 않고 묵은지를 사용하여 만든 묵은지김치만두전골에 대하여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방영되어 관련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