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분식왕 구운주먹밥 맛집 안양 누루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2.

생방송오늘저녁 분식왕 구운주먹밥 파는곳 : 안양 누루

  • 상호 : 누루
  •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133 ( 호계동 1058-6)
  • 연락처 : 031-383-1020
  •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월요일휴무
  • 방영 : 생방송오늘저녁 1414회

한끼를 간단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많은분들이 선택을 하시는 주먹밥과 삼각김밥이 있을것 입니다. 그중에서 주먹밥을 맛있게 구워서 판매를 하는 안양에서 인기가 있는 누루 전문점이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방영된 누루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누루 전문점에서는 주먹밥인데 정성이 많이 들어가 있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먹밥 전문점인 누루이지만 일반적인 주먹밥이 아닌 구워서 나오는 구운주먹밥 이라고 합니다.

주먹밥을 굽는다고 하니 그것이 누룽지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는것이 아닌 세상에 이런 주먹밥이 있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입니다. 주먹밥을 구웠다는데 구운주먹밥에 대한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운주먹밥은 주먹밥 속을 꽉 채운 다양핸 재료들이 들어 있으면서 입맛 따라 취향따라 선택을 할수 있는 안양 분식왕 누루 전문점입니다.

구운주먹밥이라고 하여 누루 전문점에서는 분식왕 답게 맛도 모양도 딱 한국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구운주먹밥 전문점 입니다.

누루 전문점에서 구운주먹밥 이라는 생소한 메뉴를 만들게 되었는 이유에 대하여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뭔가 특색이 있는걸 만들면 좋겠다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밥을 한번 구워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구운주먹밥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얼핏 생각하면 누룽지를 생각하여 만드신것 같습니다.

누구전문점에서 구운주먹밥 판매량은 평일에는 300~400개 정도 나가고 주말에는 400~ 500개 정도 판매를 하고 있는 구운주먹밥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손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구운주먹밥 메뉴중에서 누루 전문점의 인기메뉴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구운주먹밥 최고인기메뉴는 바로 삼겹김치주먹밥 이라고 합니다. 삼겹살이 들어있어 삼겹살 고기 때문에 맛이 더 좋은 구운삼겹살 메뉴라고 합니다. 손님들의 원픽 삼겹김치주먹밥 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누룩 전문점의 인기메뉴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콩나물과 닭의 환상 콜라보로 만들어진 콩닭주먹밥 이라고 합니다. 콩불이 한때 인기가 있었는데 콩나물과 불고기의 만남으로 인기 있는 콩불이였지만 이제는 콩불을 멀리가라~~ 콩나물과 닭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콩닭주먹밥이 누루 전문점의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누루 전문점의 구운주먹밥은 구워서 주먹밥 아랫부분이 누룽지 맛이 나서 고소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문하고 바로 만들어서 구워주기 때문에 색다른 맛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구워 주어 따뜻하고 더 맛이 있다고 합니다. 밥도 맛있고 속재료도 알차서 많이 먹게 되는 음식인 누루 전문점의 대표메뉴인 구운주먹밥 정보에 대하여 생방송오늘저녁 방영된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