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매출의신 매운소갈비찜 맛집 성남 청마루매운갈비찜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2.

생방송오늘저녁 매출의신 매운소갈비찜 파는곳 : 성남 청마루매운갈비찜

  • 상호 : 청마루매운갈비찜
  •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음지말로14번길 11 (복정동 34-1)
  • 연락처 : 031-743-9230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메뉴 : 매운갈비찜, 돌솥갈비탕, 공기갈비탕
  • 방영 : 생방송오늘저녁 1414회, 생생정보 959회, 생생정보 36회

매운 소갈비찜 음식을 전문으로 성남시 수정구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청마루매운갈비찜 전문점이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의 매출의신 코너에 방여이 되었습니다. 청마루매운갈비찜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매운소갈비찜 음식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출의신에 방영될 만큼 많은 분들이 청마루매운갈비찜에 방문하시는것 같습니다. 찬바람 불때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생각나는 매운소갈비찜의 맛이라고 합니다. 매콤칼칼하면서 매운소갈비찜의 맛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매출의신 출연한 만큼 매출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청마루매운갈비찜 전문점은 오픈한지 만 13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매출이 많이 감소는 하였다고 합니다. 요즘은 연매출 10억 정도 되는것 같다고 청마루매운갈비찜 사장님이 이야기를 하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손님에 대한 배려가 있는 식당인것 같습니다. 매운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관이 없겠지만 적당히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청마루매운갈비찜 전문점에서는 취향따라 매운맛 조절이 4단계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운소갈비찜 음식을 2단계와 4단계의 붉은색의 차이점에 대하여 한눈에 알아볼수 있는것 같습니다. 매운맛은 현재 4단계로 나뉘어 있다고 합니다. 양념베이스 자체는 청양고추를 생으로 갈아서 사용을 하고 있는 청마루매운갈비찜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매운맛을 조절할수 있다고 하여 캡사이신원액같은 인공적인 매운맛은 사용하지 않고 있는 청마루매운갈비찜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오로지 청양고추로만 매운맛을 내기 때문에 맛있게 매운맛을 만들어 낼수 있는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매운맛을 낼때 천영조미료를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맛있게 매운맛을 내고 감칠맛을 내는 포인트라고 할수 있다고 합니다.

천영조미료를 만들기 위하여 사용을 하는것은 개불말린것, 표고버섯, 보리새우를 이용하여 천영조미료를 만들고 있는데 개불말린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합니다. 개불 자체가 말려서 가루를 먹으면 조미료 맛이란 거의 흡사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개불말린것을 천연조미료에 사용하게 되었는것은 청마루매운갈비찜 사장님의 어머님이 옛날부터 집에서 음식을 해주실때 조미료를 전혀 안쓰고 개불을 된장찌개에 넣으시는것을 보고 착안하여 이용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많은 메뉴들이 있지만 매운소갈찜 음식을 선택하여 영업을 하게 되었는 이유에 대하여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고기쪽 메뉴는 워낙 시장이 크다고 생각을 하였다고 합니다.

고기쪽 시장이 워낙 크다보니 경쟁력 있고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찾다보니까 매운갈비찜 음식을 시작하게 되었는 청마루매운갈비찜 사장님이라고 합니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음식인 고기중에서 매운소갈비찜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는 매출의신 청마루매운갈비찜 음식은 매콤한 국물과 소갈비의 혼합으로 체력보충에도 제격인 음식이면서 개운하고 느끼하지 않는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매운맛을 가지고 있는 매운소갈비찜이지만 먹고나서는 맵지만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갈비이니 고기가 질길수도 있는데 고기도 잘 발라지고 매콤한 정도가 딱 먹기 좋은 맛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