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식스센스 7회 변사 중식코스요리 식당 맛집 연남동 몽중식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3.

식스센스 7회 변사 중식코스요리 식당음식 파는곳 : 연남동 몽중식

  • 상호 : 몽중식
  •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8 (연남동227-15)
  • 연락처 : 02-335-7567
  • 방영 : 생방송투데이 2575회

새운운 모습의 변사가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중식코스요리 음식을 먹을수 있는 특이한 모습의 식당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몽중식 전문점이 식스센스 프로그램 7회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변사 중식코스요리 전문점인 몽중식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식스센스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뭉중식 식당은 영화 또는 소설의 명장면을 요리로 구현한 중식코스요리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눈으로 그림 카드를 보며 귀로 영화 OST듣는 국내최초 변사가 직접 영화와 소설을 읽어주는 중식코스요리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몽중식 전문점에서는 두달마다 주기로 스토리 테마가 변경이 된다고 합니다. 완벽 디테일 구현을 위하여 테마사 바뀔때마다 중국 현지에서 관련 식기와 소품을 직접 구매하신다고 합니다.

그러나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한국에서 직접 소품을 제작 하고 있는 몽중식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몽중식 전문점의 중식코스요리 중에서 코스요리 하나하나 나올때마다 변사가 영화나 소설의 주제를 들려주고 셰프가 요리로 구현해 제공을 하고 있는 특이산 중식코스요리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몽중식 전문점은 여러 영화나 요리음식을 하는것이 아닌 한우물만 파는 중식요리와 중화권영화와 소설을 주제로 진행을 하는곳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렇게 특이라게 운영을 하고 있는 몽중식 전문점의 하루 평균 손님수를 여쭈어 보았습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는 몽중식 전문점은 한타임에 최대 11명이 입장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식사와 공연시간은 약 1시간에서 1시간반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식사와 공연패키지로 100%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손님을 많이 못 받을텐데 음식값이 얼마정도 하는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11가지 중식코스 요리로 제공이 되며 95,000원 가격으로 식사와 공연패키지가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몽중식 전문점의 디너C코스 11가지 요리중 오늘은 6가지 요리만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영화를 몽중식 사장님이 변사가 되어 말로 설명을 하여 준다고 합니다.

변사가 설명을 해주는 영화의 명장면, 명대사가 담긴 그림 카드를 제공하여 그림카드를 보며 이야기를 듣는 몽중식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몽중식 전문점에서 제공을 하였는 중식코스요리 첫번째 요리는 금분연두부튀김 이라고 합니다. 두부는 두남자를 상징하고 금가루는 금배지를 두른 경찰을 상징하여 만든 금분연두부튀김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곰심채 음식이 올라간 깨진 그릇도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꺠진 남자들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일부러 깨진 접시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심채 볶음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공심채 음식은 안이 뻥 뚫린 식재료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속이텅빈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공심채 볶음이라고 합니다.

두번째 몽중식 전문점의 중식코스요리는 호텔702호룸서비스 라는 음식 입니다. 실연당한 금성무와 마약 밀매상 임청하는 처음 만나 바에서 서로 이끌려 호텔702호로 가게 된다고 합니다. 금성부가 혼자 쓸쓸히 먹은 룸서비스를 떠올리며 만든 요리가 동파육과 만가닥버섯 바오번 음식은 호텔 702호 룸서비스 라고 합니다.

세번째 중식코스요리는 트러플감자튀김과 수란 입니다. 의미가 단김 메뉴라고 합니다. 그녀가 남기고 간 이별편지를 의미하고 이별편지 속에 들은 열쇠도 같이 제공이 되고 있는 디테일한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열쇠고리는 기념품으로 드리는 것이라고 합니다.

네번째 매시트포테이토와 토마토달걀볶음 음식이 제공이 되었는데 이것은 임청하를 위해 만든 음식이라고 합니다. 임청하의 베이지색 레인코트는 매시트포테이토, 빨간선글라스는 토마토소스, 노란금발은 달걀볶음으로 형상화 하여 만든 음식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특이하게 변사가 설명을 하여주는 내용을 들으면서 내용속에 있는것을 음식으로 형상화 하여 만든 중식코스요리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하는 몽중식 전문점이 식스센스 방영되어 관련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