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너의목소리가보여 실력자 기획사 대표님 제이세라 서은영 가슴으로운다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0.

너의목소리가보여7에 출연을한 제이세라라고 활동을 하였는 서은영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실력자 라기 보다는 음치라고 판단을 하여서 두번째 라운드에서 탈락자로 노래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서은영씨가 실려가 기획사 대표님으로 판명이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가슴으로운다 라는 노래 전주가 나오면서 진짜 서은영씨가 진짜 제이세라일까 라는 의문을 많이 하였지만 첫소절을 부르면서 모든사람들의 생각은 바뀌었습니다. 실력자 기획사 대표님으로 나온 서은영씬느 제이세라가 맞았습니다. 제이세라는 2005년 부산학생가요제 대상을 받았으며, 2005년 제1회MC콘테스트인기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2004년에는 KBS청소년VJ콘테스트 최우수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예전에는 제이세라가 부르는 가슴으로운다 라는 노래가 많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더욱 많은 가수들의 신곡들이 나오면서 신곡이 나온 제이세라 서은영씨의 신곡이 나오면서 다시한번 무대에 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여전히 OST와 신곡으로 계속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제이세라 서은영씨라고 합니다.

너의목소리가보여7의 진실의무대에서 실력자로 판명이 되었으며, 스튜디오를 콘서트장으로 만들어 버린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 제이세라 서은영씨였습니다. 현재는 기획사 대표로 활동을 하면서 계속적인 OST등 작업을 하는것 같습니다.

데뷔 11년차가 되어서 지금의 청소년들은 잘 모를수 있는 제이세라 서은영 가수였습니다. 가슴으로운다 라는 노래를 알고 있는 사람들은 많이 있지만 제이세라와 서은영씨를 동일인물이라고 생각을 하였는 사람은 없었는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