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크루아상 단호박바브카 맛집 남양주 브레드쏭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3.

생방송오늘저녁 크루아상 단호박바브카 파는곳 : 남양주 브레드쏭

  • 상호 : 브레드쏭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98
  • 연락처 : 031-576-8522
  • 영업시간 : 10:00 ~ 24:00
  • 방영 : 생방송오늘저녁 1423회, 생방송투데이2412회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싫어할수 없는 빵인 크루아상과 바브카 빵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남양주 위치하고 있는 브레드쏭 전문점이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방영 되었습니다. 브레드쏭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되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레드쏭 전문점에서 크루아상을 만들기 위하여 적당한 크기로 잘라준다음 돌돌 말아 오븐에 넣는 예비 크루아상들을 볼수 있었습니다. 만드는것 부터 믿음이 가는 깔끔한 빵을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었는 브레드쏭 전문점 입니다.

오븐에서 잘 구워진 크루아상 빵의 모습을 브레드쏭 사장님이 보여주었습니다. 크루아상의 결을 보라고 합니다. 골고루 기공이 나온데 잘 만들어진 크루아상 빵이라고 합니다. 기공이 잘 나와야 먹을떄 바삭하고 버터향이 풍부한 크루아상을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남양주 브레드쏭 전문점의 크루아상중에서 인기있는 3가지의 크루아상을 보여주었습니다. 눈과 입이 즐거운 오늘의 찐빵이라고 합니다. 레몬머랭크루아상, 말차생초콜릿크루아상 그리고 한번 먹으면 손을 끈을수 없다는 데블수크루아상이 브레드쏭의 인기있는 크루아상 메뉴라고 합니다.

크루아상을 드시는 손님이 브레드쏭의 크루아상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여주었습니다. 소프트한 머랭 특유의 거품이 있는 그런 느낌을 주는 크루아상이라고 합니다. 되게 기분이 블링블링하게 해야 한다고 해야 하는 느낌의 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바삭한 맛이 딱 조화롭게 느껴지는 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브레드쏭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바브카 빵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주었습니다. 페이스트리의 일종인 바브카라고 합니다. 뉴옥에서 큰 유행을 한 페이스트리라고 합니다. 바브카는 전통적으로 유대인들이 만드는 바브카는 긴 발효 반죽에 여러종류의 재료를 넣어 여러겹 꼬아 만든 구워낸빵을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바브카를 만드는데 엄청난 크기의 모양으로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왜이렇게 길고 크게 바브카를 만드는지 여쭈어 보았습니다. 사장님이 처음 해외에서 배울때 그렇게 배우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방법을 고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번에 양이 많이 만들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방법 같아서 지금까지 이방법으로 바브카 빵을 만들고 계신 브레드쏭 사장님 입니다.

그리고 바브카를 만들때 버터가 녹지 않도록 빠르게 말아줘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2인1조로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죽이랑 안에 있는 충전물이랑 골고루 분포가 되게 말아준다고 합니다.

그렇게 말아주면 버터향과 충전물이 어우러져서 맛있는 바브카를 먹을수 있는 K스타일인 단호박바브카 빵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남양주 브레드쏭의 인기메뉴인 단호박크림치즈바브카의 맛있게 만들어진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바브사 빵이 바삭하면서도 안에 단호박이 부서지지 않으면서 촉촉하게 잘 어울러져서 진짜 맛이 좋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