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카레라면+너구리라면 = 카구리 만들기 <세얼간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4.

세얼간이 카레라면 + 너구리라면 레시피 : 카구리

오뚜기 카레라면 컵라면과 너구리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얼큰한카레우동맛을 보여주는 카구리 라면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새롭게 시작을 하는 세얼간이 프로그램에서 방영이 되었습니다. 카구리 라면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세얼간이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뚜기 카레 컵라면과 농심의 너구리 라면이 합쳐져서 만들어지는 새로운 라면인 카구리 라면의 맛이 어떨지가 상당히 궁금한데요 카레의 약간 얼큰한 맛에 너구리 본연의 얼큰한 맛이 만나 만들어지는 맛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오뚜기카레 컵라면을 준비하여주세요. 액상스프와 내용물은 모두 사용을 하는것 같습니다. 너구리라면도 봉지를 뜯어서 준비를 하여주세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너구리라면은 면이 두꺼운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굵은면이 좋은 식감을 만들어주는 우동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면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것 입니다. 그래서 카구리를 만들때는 너구리라면은 1분 먼저 면을 삶아주는것이 카구리의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너구리라면을 1분 정도 삶아준 다음에 오뚜기카레라면의 컵라면을 뜯은 다음에 너구리라면면을 삶고 있는 냄비에 카레라면면을 넣어주세요. 오뚜기카레라면 컵라면 면이 너구리라면에 비하여 면이 가늘어서 나중에 1분을 삶은 너구리면에 넣어주었습니다. 그런다음 면을 골고루 혼합하여 주시면 됩니다.

면을 혼합하여 주었는 카레라면면과 너구리라면의 면을 혼합하여준 다음에 카레라면 스프와 너구리라면읜 스프를 넣어주세요. 카레라면과 너구리라면이 하나가 되는 시간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분말수프를 넣어준 카구리라면에 카레라면에 들어 있는 액상스프를 넣어서 액상스프로 풍미를 올려주는 카구리라면의 볼수 있었습니다.

오묘한 모양을 가지고 있으면서 당연히 오묘한 향도 가지고 있어 보는것 자체가 설레게 하는 쿠길 라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카레릐 향과 맛이 얼큰함과 꿀조합으로 만들어낸 카구리라면은 중독성이 폭발하는 맛이라고 합니다.

해물의 맛과 카레의 향이 어울러진 얼큰한 카레우동맛을 가지고 있는 카구리라면을 만드는 과정에 대하여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되어 관련정보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