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세얼간이 볶음간짬뽕 + 공화춘 군화뽕 만들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4.

세얼간이 볶음간짬뽕 + 공화춘 라면 만들기 : 군화뽕

삼양라면읜 볶음간짬뽕 컵라면과 공화춘이라는 짜장컵라면을 이용하여 군인들에게 전설로 내려오는 조합으로 만들어내는 컵라면인 군화뽕이라는 새로운 라면을 만드는 방법이 TVN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세얼간이 방영된 군화뽕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혼자 모두 먹기는 힘들수 있지만 볶음간짬뽕과 공화춘 컵라면 두개를 혼합하여 새로운 라면인 군화뽕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PX의 추억으로 내려오고 있는 군화뽕 라면을 만들때는 공화춘짜장컵라면과 삼양 볶음간짬뽕 라면마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짬뽕과 짜장의 만들어지는 새로운 음식이라고 볼수 있는 군화뽕 컵라면 입니다.

군화뽕을 만들때는 설명서대로 라면을 익혀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라면이 적당히 익었으면 컵라면에 젓가락으로 두껑에 구멍을 내어주세요.

구멍을 잘 뚤어준 볶음간짬뽕과 공화춘 컵라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슨비다. 구멍을 내어 주었으니 컵라면속의 면을 익히기 위해 넣어주었는 뜨거운물을 부어주세요.

그런다음 공화춘 컵라면에 볶음간짬뽕의 면을 혼합하여주세요. 두개의 면을 합친 다음에 볶음간짬뽕과 공화춘에 들어있는 소스를 같이 넣어주세요.

짜장과 짬뽕의 환상 컬레버레이션을 보여주는 군짬뽕의 라면이 아주 손쉽게 만들어지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라면의 혼합으로 만들어진 볶음간짬뽕과 공화춘 짜장컵라면을 혼합하여 만들어지는 군화뽕 라면을 만드는 방법이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되어 관련한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