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불닭볶음면 + 잡채컵라면 = 맵닭잡채 만들기 <세얼갈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4.

세얼간이 불닭볶음면 + 잡채컵라면 = 맵닭잡채 만들기

세얼간이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라면을 만들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면서 불닭볶음면과 잡채컵라면을 혼합하여 만드는 맵닭잡채 새로운 컵라면을 만드는 모습이 세얼간이 프로그램에서 방영이 되었습니다.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된 맵닭잡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닭볶음면과 잡채컵라면의 새로운 조합으로 만들어진 맵닭잡채 음식은 비주얼 하나는 완전 대박인것 같습니다.

맵닭잡채를 만들기 위하여 잡채컵라면과 불닭볶음면 컵라면을 준비하여 주세요. 맵닭잡채의 중요한 포인트는 불닭볶음면에 들어 있는 후레이크를 꼭 포인트로 사용을 하는것 같습니다.

잡채컵라면은 물을 넣고 3분, 불닭볶음면 라면은 4분을 뜨거운 물을 부어 면을 삶아주세요. 그런 다음 컵라면에 구멍을 송송 뚤어주세요.

컵라면 두개의 물을 보두 구멍으로 버려준 다음에 그릇을 하나 준비하여 주세요. 준비된 그릇에 잡채컵라면의 내용물과 불닭볶음면의 내용물을 모두 넣어주세요.

새로 준비한 그릇에 면을 두개다 넣은곳에 불닭볶음면에 들어있는 라면수프는 매우니까 반만 넣어준다고 합니다. 불닭볶음면 소스를 모두 넣으면 짤수 있으니 반만 넣어준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잡채컵라면에 들어 있는 잡채스프를 넣어주세요. 잡채스프는 모두 넣어준다고 합니다.

라면수프를 넣어주었으니 이번에는 섞고섞어 혼합하여 주세요. 불닭과 잡채가 하나가 되는 시간을 볼수 있었습니다.

고소한잡채에 은은하게 더해지는 불닭볶음면의 소스맛이 이건 마치 간장찜닭의 라면의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잡채컵라면과 불닭볶음면의 라면이 만나 새로운 간장찜닭의 맛을 내어주는 맵닭잡채를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되어 관련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