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불마왕라면 + 틈새라면 = 눈물샤워라면 만들기 <세얼간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4.

세얼간이 불마왕라면+틈새라면=눈물샤워라면 만들기

매운맛의 끝판왕인 눈물샤워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TVN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조합이 없을것 같은 불마왕라면과 틈새라면의 조합에 청양고추까지 넣어만든 눈물샤워라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붉은악마라면이라고 불리우는 불마왕라면과 그래도 매운라면에 속하는 틈새라면을 준비하여 주시면 눈물샤워라면을 만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일단 라면물이 끓기 시작을 하면 그나마 덜 매운 틈새라면 부터 면을 넣어주세요.

그다음으로 붉은악마라면인 불마왕라면을 준비하여주세요. 틈새라면 위에 불마왕라면인 붉은악마라면을 툭~~ 넣어주세요.

그리고 틈새라면과 붉은악마라면인 불마왕라면속에 들어 있는 라면스프를 넣어주데요. 그런데 불마왕라면속에 들어있는 스프에 경고표시가 되어있습니다.

라면스프에 경고장이 있는모습을 보고 이건뭐지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캐롤라이나리퍼의 맵기정도는 청양고추의 150개 정도의 맵기라고 합니다.

경고문구가 있을정도로 불마왕라면의 맵기는 상상이상의 맛인것 같습니다. 매운것에 매운것을 더해 만들어진 불지옥의 맛을 맛볼수 있는 눈물샤워라면인것 같습니다. 불지옥맛을 맛볼수 있을듯 합니다.

거기에 토핑으로 마무리 하여주는 모습을 세얼간이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을 보면서 미쳤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었을것 입니다. 눈물샤워라면의 토핑은 이름에 어울리게 청양고추로 토핑을 올려주었습니다. 웰컵투헬 입니다.

K매운맛의 끝판왕인 눈물샤워를 할수 있는 말초신경을 자극하여 빨간맛완성 시키는 눈물샤워라면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