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컵라면 + 밥 = 컵라면볶음밥 만들기 <세얼간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4.

세얼간이 컵라면 + 밥 = 컵라면볶음밥 만들기

모든 컵라면이 적용이 되는 컵라면과 밥을 혼합하여 만들수 있는 새로운 컵라면을 먹을수 있는 방법인 컵라면볶음밥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세얼간이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컵라면에 밥을 말아먹는 방법으로 컵라면과 밥을 드시는 분들이 많으실것인데 컵라면+달걀+밥을 이용하여 만드는 컵라면볶음밥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컵라면에 밥을 말아먹는 컵라면밥은 멀어지고 컵라면과 달걀을 이용하여 만드는 컵라면 볶음밥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컵라면볶음밥을 만들기 위해서는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고무망치와 지퍼팩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컵라면볶음밥에 이용할 컵라면을 두껑을 벗겨주세요. 그런다음 컵라면 속에 들어 있는 라면을 지퍼백 봉지에 넣어주세요.

지퍼백에 넣어주었는 라면을 고무망치나 기타 장비를 이용하여 라면을 잘게 부숴 주세요. 그런다음 부서주었는 컵라면을 다시 컵라면에 넣어주세요.

고무망치를 이용하여 곱게 부서주었는 컵라면면을 다시 컵속에 넣었으니 그위에 부순면 위에 컵라면속에 같이 들어 있는 스프를 컵라면속의 부서진라면면 위에 올려주세요.

여기서 컵라면볶음밥을 만들때의 포인트는 부서준 컵라면에 스프를 넣었는곳에 부서진면이 잠길정도만 뜨거운물을 부어주는것이 컵라면볶음밥을 만들때 중요한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이제는 라면이 아닌 요리로 변경이 될것 입니다. 볶음밥의 필수품인 달걀을 꺼내서 프라이팬에서 약불로 달걀을 스크램블을 만들어주세요.

달걀을 스크림블을 만들어 주었으면 스크램블 위에 컵라면속에 넣어 뜨거운물을 넣어 불린 면을 스크램블 위에 올려서 같이 볶아주세요. 컵라면의 물기가 날아갈때 까지 스크램블과 컵라면을 볶아주시면 됩니다.

물기각 날라갈때 까지 볶아주었는 라면과 스크램블에 고슬고슬한 흰쌀밥을 올려서 볶아주세요.

잘볶아진 스크램블과 컵라면 그리고 밥을 다시 컵라면컵에 넣어주세요. 그럼 예쁜 모양으로 컵라면볶음밥이 만들어지는것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매직으로 깔끔해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컵라면볶음밥 입니다. SNS에서 핫한 컵라면볶음밥 음식이라고 합니다. 컵라면볶음밥은 짬뽕라면, 새우라면, 푸라면, 우동라면, 카레라면, 짜장라면으로 모든 컵라면을 이용하여 컵라면볶음밥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