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너의목소리가보여 걸그룹 출신 공인중개사 치치 백서율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2. 10.

너의목소리가보여에서 걸그룹 치치의 멤버였던 백서율 가수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걸그룹 충신 공인중개사인지 아니면 여군 출신 음치 기상캐스터인지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였으며, 에이핑크는 예전에 같이 활동을 하였는 치치의 멤버가 아닌지에 대하여 궁금증이 많이 있었습니다. 2011년 데뷔를 하였는 치치의 장난치지마라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치치의 멤버 백서율 가수로 발켜졌습니다.

음악그룹 치치는 대한민국의 4인조 그룹이라고 합니다. 치치라는 그룹명은 창조적인 일레트로닉 하우스 댄스 뮤직을 추구하는 새로운 아이돌 그룹을 지향한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011년 3월 18일 첫 싱글 장난치지마를 발매하였다고 합니다. 3월20일 SBS인기가요를 통해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같은해 7월21일 두번째 디지털 싱글 longer를 발매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 나라, 지유, 피치가 탈퇴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룹 치치의 백서율 가수는 같은 무대에서 노래했던 이들이 다시 만나 함께 완성한 듀엣무대를 너의목소리가보여에서 선보였습니다. 탈퇴를 하는 멤버가 생기고 다시 영입을 하는 멤버가 있었습니다. 새멤버 샤인을 영입해 7인조에서 5인조로 재편성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2012년 4월 싱글을 발매하면서 일본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가수의 꿈을 접고 다른길인 공인중개사라는 새로운 길을 걷고 있는 백서율 가수 입니다. 생년월일은 1992년9월30일생입니다. 출생지는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입니다. 활동기간은 2011년03월에서 2013년02월 까지 활동을 하였으며, 현재 특이사항은 공인중개사라고 나오고 있습니다.

너의목소리가보여7에 출연중인 딘딘씨가 예전의 기억을 떠올려서 딘딘씨 본인의 집을 봐주신 공인중개사가 맞는지를 다시 한번 확인을 하였는데 치치의 멤버였던 백서율씨는 맞다고 하여서 딘딘씨의 기억력을 다시 확인 하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백서율씨가 이야기를 하기를 치치라는 걸그룹으로 데뷔를 하하였는데 팀이 자연스럽게 해체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다음은 쉽지 않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직업을 찾고자 걸그룹 출신이지만 현재는 공인중개사로 활동을 하고 있는 배백서율 이라고 합니다.

걸그룹출신 이라는 타이틀로 너의목소리가보여7에 출연을 하여서 많은 사람들은 음치일거라는 예상을 하였지만 실력자로 판명을 받았는 걸그룹 치치의 멤버 였던분이면서 현재는 공인중개사로 활동중인 백서율씨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