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이영자 오리고사리라면 만들기 <편스토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4.

편스토랑 이영자 레시피 : 오리고사리라면 만들기

오리의 좋은 기름과 불린 고사리를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인 오리고사리라면 만드는 방법이 편스토랑 출연중이신 이영자 출연자의 모습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편스토랑에서 오리고사리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자 출연자가 만들어주는 오리고사리라면은 오리기름을 이용하여 만든다고 합니다. 식용유나올리브유 같은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깔끔, 담백하게 오리기름으로 건강함을 올려주는 오리고사리라면을 만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오리기름을 사용하여 만드는 라면은 불포화지방산이 올라가고 콜레스테롤을 낮출수 있는 장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영자 출연자의 오리고사리라면은 기름대신하여 오리비계를 이용하여 기름을 만드는방법부터 시작을 하였습니다.

오리기름이 충분히 나왔으면 오리기름에 대파와 훈제오리를 볶아주세요. 이렇게 볶아주시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을수 있는 이영자출연자의 특급레시피인것 같습니다.

대파와 훈제오리가 충분히 볶아졌으면 미리불려둔 고사리를 넣고 볶아주세요. 센불에 볶아 불맛을 입혀주세요 그럼 더욱 맛이 좋은 오리고사리라면의 재료가 될것 같습니다.

불맛이 충분히 입혀졌다고 재료에 생각이 되시면 생수를 넣어주세요. 생수를 넣은 다음에 건더니스프와 분말스프를 탈탈탈 넣어주세요.

식욕 돋우는 강렬한 붉은빛을 볼수 있는 잘 우러난 국물에 라면면을 넣어주세요.

고사리가 들어있고 오리고기가 들어 있어 육개장 스타일의 얼큰한 모습을 보여주는 오리고사리라면의 모습이였습니다. 라면면을 넣어주었으니 면발에 공기를 입혀 쫄깃쫄깃한 라면의 식감을 살려주었습니다.

순식간에 요리 한그릇이 완성이 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에 더욱 붉은빛을 내어줄수 있게 고춧가루로 화룡점정을 하여주세요.

이영자 출연자가 편스토랑 프로그램에서 만들어 주었는 맛은 물론이고 건강까지 잡을수 있는 초간단 요리음식인 오리고사리라면 만드는 모습이방영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