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이영자 간장닭갈비볶음라면 만들기 <편스토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4.

편스토랑 이영자 레시피 : 간장닭갈비볶음라면

닭가슴살을 이용하여 볶음라면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편스토랑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이영자 출연자의 모습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이영자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으로 방영된 간장닭갈비볶음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자 출연자가 만든 간장닭갈비볶음라면의 소울라면 주재료는 닭갈비 재료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올리브유를 두른 팬에 닭가슴살을 구워주세요.

프라이팬의 올리브유에 볶아주는 닭가슴살에 마늘을 넣어 더욱 깊은맛이 나도록 볶아주세요. 노릇노릇하게 오감을 자극하는 소리를 보여주는 닭가슴살 입니다.

이번에는 닭갈시볶음라면읜 양념을 만들것 입니다. 양념장의 베이스는 간장이라고 합니다. 간장에 흑설탕, 마른고추, 다진생강, 굴소를 넣어서 혼합하여 주세요.

찜닭 스타일의 간장양념이 완성이 되면 프라이팬에서 굽고 있는 닭가슴살에 양념장을 넣어서 애정가득 담아 닭 가슴살을 볶아주세요.

양념장을 넣어 잘 볶아준 닭가슴살에 치킨스톡을 넣어주세요. 치킨스톡을 넣은 다음에 올리고당, 청양고추, 통깨, 라면 분말수프를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다른 냄비에서 삶아주었는 라면면발을 넣고 졸여주세요. 그러면 강렬한 붉은빛의 볶음면 스타일로 만들어 지는 간장닭갈비볶음라면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쪽파를 쫑쫑 썰어서 올려주시면 색감이 상승하면서 건강에 좋은 닭갈비와 라면의 완벽조화로 만들어진 간장닭갈비볶음라면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