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오윤아 수제 참깨맛라면 만들기 <편스토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4.

편스토랑 오윤아 레시피 : 수제 참깨맛라면

시중에서 판매를 하는 참깨라면도 있지만 편스토랑 프로그램에 출연한 오윤아 출연자가 만든 참깨라면은 수제참깨맛라면으로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편스토랑 방영된 수제 참깨맛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라면스푸를 사용하지 않고 만드는 참깨맛라면은 색다른 수재재료들이 들어가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고추기름, 다진마늘, 고춧가루를 넣어준다음 살짝 볶아주세요. 그런다음 물을 넣어주고 치킨스톡, 국간장, 전분물을 넣어주세요.

참깨맛라면에 감칠맛을 더해 주기 위하여 달걀을 넣어주세요. 달걀물을 만들어준 다음에 달걀물을 국물에 넣어주세요. 생각보다 간단한 수제라면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볼수 있었는 오윤아 출연자의 레시피 입니다.

참깨맛라면의 하일라이트인 참깨를 한줌 잡은다음에 손으로 갈아주는 모습을 편스토랑에서 오윤아 출연자의 방법으로 볼수 있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국물의 수제참깨맛라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참기름 한숟갈로 마무리 하여주시면 수프없는 라면국물의 맛이 만들어 지는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라면면을 넣어주고 끓여주세요. 마지막으로 매운칼국수에도 좋을것 같은 국물의 마지막에 파를 쏭쏭 썰은것을 넣어서 마지막으로 참깨를 한번 더 넣어 참깨맛라면의 마무리를 만들어 주세요.

그러면 참깨향이 진동하는 칼칼한 국물의 수제참깨맛라면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