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오윤아 누룽보나라 만들기 <편스토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0. 24.

편스토랑 오윤아 레시피 : 누룽지 +까르보나라불닭 = 누룽보나라

불닭볶음면 중의 하나인 까르보나라붉닭 컵라면과 누룽지컵을 이용하여 만드는 누룽보나라 음식을 편스토랑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오윤아 출연자의 방법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누룽보나라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누룽보나라를 만들때는 까르보나라불닭 컵라면의 면을 먼저 꺼내주어야 합니다. 꺼낸 면을 지퍼백에 넣어준 다음에 사정없이 면을 부숴주세요.

누룽지도 마찬가지로 잘게 부숴주세요. 잘게 부서진 누룽지와 까르보나라불닭의 면을 만들어 준다음에 면과 누룽지를 각자 컵에 넣은 다음에 뜨거운 물에서 2분을 삶아주세요. 이때 고명으로 올릴 누룽지를 조금 나두어야 합니다. 나중에 누룽보나라 위에 고명으로 누룽지를 올려줄것 입니다.

잘익은 까르보나라불닭면을 그릇에 담아준 다음에 그위에 잘 익은 누룽지를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까르보나라불닭면에 들어 있는 수프를 그대로 넣어주세요. 사정없이 모든 스프를 넣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면과 누룽지에 뿌려주었는 불닭소스를 잘 비벼주세요. 이렇게 두가지를 잘 혼합하여 준 다음에 누룽지를 조금 올려주세요. 고명을 올리는 누룽지는 불리지 않은 딱딱한 누룽지를 고명으로 올려주세요. 얼핏보면 파에야 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는 누룽보나라 음식인것 같습니다.

고명으로 올린 누룽지에 파슬리 솔솔 뿌려주세요.그러면 생누룽지가 오독오독 씹히는 좋은 식감을 가지고 있는 누룽보나라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매콤한 감칠맛과 고소한 식감의 결정체인 누룽보나라를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편스토랑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여보았습니다.

댓글